티스토리 뷰

한전KPS 채용정보, 신입사원 채용모집요강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이 벌써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 시간참 빨리 가는 것 같네요. 저도 어제, 오늘은 오랜만에 바람좀 쐬러 갔다왔는데 차가 엄청 밀리더라고요 ㅠㅠ 안전운전하시기 바라며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한전KPS 채용정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한전KPS에서는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모집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신입사원모집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채용사이트에 가보니 경력보다 신입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 한전KPS 기업소개



한전KPS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한전KPS는 한전 계열의 종합 플랜트서비스 회사로 전신은 1974년에 세워진 발전설비 정비 전담업체인 한아공영(주)입니다.


■ 한전KPS 신입사원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신입사원 모집부문은 크게 대졸과 고졸로 나뉘게 됩니다. 채용모집부문별로 분야, 지원자격, 어학성적, 학력이나 연령과 관련된 자격조건이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최종학력에 맞게 자격조건이나 제출서류, 전형절차등을 읽어 보신후에 입사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공기업 채용이라서 그런지 상세모집내용이 정말 길게 나와 있네요 ㅠㅠ 조금은 복잡해 보일 수 있겠네요. 접수방법은 한전KPS 채용사이트를 참고 하세요!


■ 한전KPS 인재상



■ 한전KPS 인사제도



■ 한전KPS 복리후생제도



이번 한전KPS 접수기간은 2014년 05월 13일 18시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참! 신입직원 이외에도 경력사원 모집도 같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참고 자료로 인재상, 인사제도, 복리후생제도까지 올려 봤습니다. 입사준비하시는데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취업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한전KPS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전KPS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