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레일공항철도 채용정보, 신입직원 및 인턴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코레일공항철도 채용정보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코레일공항철도에서는 2014년도 신입사원모집과 인턴사원모집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모집내용 상세하게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코레일공항철도 기업소개



코레일공항철도는 인천국제공항과 서울 시내를 연결하는 인천국제공항철도를 건설 운영하는 기업으로 2009년 11월 30일에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습니다.


■ 코레일공항철도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위에는 간단하게 나와 있으며 좀더 상세하게는 신입사원 모집과 인턴사원 기관사 모집별로 따로 PDF파일을 다운받아서 좀더 자세하게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면접 및 임원면접, 신원조사/신체검사순으로 진행이 되며 기타사항과 공통사항이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접수방법은온라인입사지원후에 첨부서류를 전자메일로 제출해야된다고 하네요.


■ 코레일공항철도 비전



이번 코레일공항철도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4월 28일부터 2014년 05월 11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늦지 않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인재상과 복리후생제도, 인사제도같은 자세한 자료는 없어서 올려드리질 못했습니다 ㅠㅠ 입사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열심히 준비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코레일공항철도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할께요!


코레일공항철도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