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무역협회 채용정보소식 제8기 대학생 무역홍보대사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벌써 3월 둘째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채용정보소식을 전해 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채용소식은 한국무역협회 채용정보소식으로 정시 직원채용은 아니고요. 제8기 대학생 무역홍보대사 모집이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릴려고 합니다. 대학생분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으니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한국무역협회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한국무역협회는 무역업체를 회원으로 조직, 운영되는 민간 경영단체로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KITA로 약칭합니다. 이번 한국무역협회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3월 05일부터 2014년 03월 19일까지입니다.


한국무역협회 대학생 무역홍보대사 모집내용




다음은 모집내용을 간단하게 살펴 보자면 우선 선발목정이 적혀 있습니다. 다음으로 주요 활동이 적혀 있는데요. 총 6가지의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중요한 내용인 대우 및 특전도 읽어 보시면은 무역쪽으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모집인원은 60명내외로 무역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한국무역협회 인재상




한국무역협회 인사제도




이번 모집내용과는 크게 상관은 없는 내용이지만 그래도! 인재상과 인사제도를 같이 올려 봤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학생 무역홍보대사 모집을 지원하실 많은 대학생여러분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활동 보여주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한국무역협회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무역협회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