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공사 채용정보, 2014년도 SH공사 인턴사원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SH공사 채용정보를 적어 볼려고 합니다. 이번에 SH공사에서는 2014년도 SH공사 인턴사원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채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마지막까지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SH공사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SH공사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단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SH공사는 주택 및 택지개발 건설업체로 전신은 1989년에 설립된 서울도시개발공사입니다. 서울도시개발공사는 지방자치법과 지방공기업 설치 조례에 따러 설립된 정부투자기관입니다.


- SH공사 인턴사원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공기업채용정보라 그런지 상당히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채용분야는 사무직군30명과 기술직군 20명으로 주요업무가 우선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총 50명을 뽑는거면 적은 인원을 뽑는건 아니네요! 다음으로 공통사항으로 응시연령, 공통자격, 병역, 채용대상 제외자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점 적용비율과에 대해서 나와 있으며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임용까지 6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채용정보 자료가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SH공사 복리후생제도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건 급여와 복리후생제도를 올려 봅니다. 이번 SH공사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3월 28일부터 2014년 04월 03일까지 진행이 되며 접수방법은 SH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SH공사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공사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