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지적공사 채용정보, 2014년도 신입사워 모집내용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공기업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대한지적공사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신입사원 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공기업 채용이라서 그런지 상세 모집내용이 정말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경쟁도 상당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오니! 자세하게 읽어 보시고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01. 대한지적공사 기업소개




우선! 대한지적공사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단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어떤 기업인지 당연히 알고 가야겠죠?! 대한지적공사는 측량, 수로조사 및 지적에 관한 법류 제 58조에 따라 지적측량과 지적제도에 관한 연구, 교육, 지적정보체계의 구축, 지적재조사 사업 등을 수행하기 위하여 설립된 특수법인입니다.


02. 대한지적공사 신입사원 모집내용




우선 채용분야를 보시면 사무직, 기술직, 보조직을 뽑고 있습니다. 보조직의 경우 고졸도 지원할 수 있네요. 총 모집인원이 92명이나 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을 모집중이죠?! 응시자격에 대해서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자세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한지적공사 서류전형절차를 보시면 2014년 04월 01일 바로 오늘부터 2014년 04월 08일 딱! 1주일간 진행이 된다고 하니 늦지 않게 지원하세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내용은 채용일정과 함께 각 모집구분별로 적혀있는 제출서류! 그리고 채용시 우대사항과 기타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어느 하나 안 읽어봐야할 내용이 없네요^^

접수방법은 대한지적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접수가 가능합니다.


03. 대한지적공사 인재상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건 대한지적공사 인재상입니다. 다른 자료인 인사제도와 복리후생제도, 연봉에 관련된 자료는 없어서 올려드리질 못했네요 ㅠㅠ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대한지적공사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지적공사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