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전KDN 채용정보, 201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한전KDN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공지 내용을 보니 2014년 04월 11일부터 진행이 되더라고요! 5일있다가 진행이 되는 공지지만 미리 알려드릴테니 지원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읽어 보신 후에 준비해놓으시길 바랍니다!


한전KDN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한전KDN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단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전KDN은 스마트 그리드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력 IT 전문기업으로 1992년 한국전력공사가 100% 출자하여 세일정보통신(주)를 설립하였습니다. 이후 한전정보네트웍(주)를 거쳐서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습니다.


한전KDN 2014년도 상반기 공채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채용모집분야는 사무, 통신, 전산분야에 대해서 모집중입니다. 지원자격은 사무에 대해서는 전공자격이 없지만 통신과 전산에 대해서는 관련전공자를 뽑고 있네요. 영어에 대해서 자격조건도 정해져 있네요! 전형절차는 1차부터 5차까지 걸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채용시 우대제도가 다양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한전KD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한전KDN 인재상




한전KDN 복리후생제도




이번 한전KDN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4월 11일부터 2014년 04월 17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재상과 복리후생제도를 올려 봤는데요. 채용 홈페이지에 가보시면은 인사제도와 함께 이미 입사하신 선배들의 얘기가 나와 있으니 꼭 한번 들어가셔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한전KDN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전KDN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