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정보 여기서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정보로 이번에 한국무역보험공사에서는 2014년도 신입사원 채용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공기업으로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꼭!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한국무역보험공사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한국무역보험공사는 수출과 수입보험을 전담, 운영하는 정부출연기관으로 전신은 1992년 7월 세워진 한국수출보험공사입니다. 이번 한국무역보험공사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2월 24일부터 2014년 03월 06일까지입니다.


한국무역보험공사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살펴보면은 채용 예정모집인원은 15명내외정도라고 하네요. 응시부문은 경영학, 경제학, 법학, IT에서 뽑고 있습니다. 응시자격에 대한 제한은 없다고 하네요. 전형방법은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합격자 발표까지 총 6단게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다음은 중요한 접수시 유의사항과! 전형절차가 상세하게 나와 있으며 기타사항도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한국무역보험공사 인재상




한국무역보험공사 인사제도




한국무역보험공사 입사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인재상과 인사제도를 간단하게 올려 봤는데요. 채용사이트에 가보시면 2013년도 신입사원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좀더 자세하게 한국무역보험공사에 대한 업무나 만족도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채용사이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무역보험공사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