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도로공사 채용정보 2014년 신입사원 고졸공채 모집내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한국도로공사 채용정보입니다. 이번에 한국도로공사에서는 2014년도 신입사우너 공개채용이 있다고 합니다. 모집은 일반 사회형평공채와 고졸공채로 나뉘게 되는데요. 모집일이 바로 오늘 15시까지입니다... 많이 늦게 올려드렸죠?! 미리미리 준비하셨을거라고 생각하며 늦었지만 한번 올려 볼려고 합니다.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한국도로공사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의 설치 및 관리, 도로의 정비를 촉진하고 도로교통의 발달을 목적으로 설립된 공기업으로 1969년 한국도로공사법 시행령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번 한국도로공사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2월 03일부터 2014년 02월 07일까지입니다.


한국도로공사 고졸공채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모집분야는 사무와 기술직을 모집중이며 채용직급은 수습사원으로 인턴개인턴 신분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없을경우 인턴이 끝난후 정규직 8급 임용에 된다고 하네요. 지원자격은 기본사항과 자격사항으로나뉘게 되는데요. 모든 자격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답니다. 전형일정은 필기전형 응시대상자,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순으로 진행이 되며 제출서류는 필수와 해당자에 한해서 서류제출이 따로 나와 있습니다. 다음은 합격자 근무조건이 나와 있는데요. 보수수준과 근무시간, 복지후생, 근무지역이 간략하게 나와 있으며 이 밖에도 유의사항, 절차별 주요내용, 문의처등이 간략하게 나와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한국도로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인재상




한국도로공사 인사제도




한국도로공사 복리후생제도




한국도로공사 본사위치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해 있지만 전국의 각 지사가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다음으로 입사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국도로공사 인재상을 포함하여 인사제도와 급여 및 복리후생제도까지 간단하게 올려 봤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분들 이제 시간이 얼마남지않아서 잘 준비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한국도로공사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