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온라인3] 피파3 AS모나코 팔카오 후기 !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포스팅 선수는 피파3 팔카오 후기 입니다. 인간계의 최강의 공격수라고 불리는 선수인데요. 현재 AS 모나코에서 좋은기량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팔카오선수는 FC포르투에서 좋은 활약으로 많은골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헐크선수의 활약으로 팔카오 선수가 조금 뭍혀졌지만 상당한 공격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팔카오 선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후 더 대단한 활약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득점왕까지 할정도로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당시 호날두 메시 다음으로 골을 기록하는선수인데 워낙 메시랑 호날두 선수가 상당히 대단한 선수들이라 아쉽긴 한데요. 라디멜 팔카오선수의 장점은 양발을 모두 사용하며 스피드가 빠르고 뛰어난 헤딩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작은키에 헤딩능력이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의 좋은 활약을 선보였던 라디멜 팔카오 선수는 AS모나코로 이적후 좋은 출발을 하고 있는데요. 모나코에서도 대단한 활약으로 뛰어줬으면 하네요. 최근 무릎부상으로 월드컵경기 출전 여부가 걸려있었는데 수술 잘 받아서 월드컵때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 피파3 팔카오 후기 !



피파3 팔카오 후기


팔카오선수는 월래 양발잡이 선수인데 피파에서는 약발4로 하향을 했는데요. 하향후 대폭 가격이 하향됬죠. 작은키이지만 결정력과 뛰어난 헤딩덕분에 피파스텟에서도 헤딩이 정말 높은편인데요. 게임상에서는 헤딩을 그렇게 많이 넣진 못하구요. 결정력은 정말 상당히 좋은편 입니다. 침투하는 부분에서도 상당히 좋은편이구요. 단점이라고하면 몸싸움도 딸리는것도 있겟지만 피파3 약점 키가작은선수는 헤딩따기가 정말 쉽지가 않은데요. 피파에서는 그냥 선수를 바로죽이네요.. 축구를보는건지 마는건지 모르겟네요!



가격은 20만원때로 상당히 저렴한편인데요 월래 양발잡이 선수였을때는 80~90만원 정도 했던선수인데요 그당시 사람들도 키가작고 몸싸움이좀 안되서 많이 쓰시는편이 아니라 그당시도 싼가격인데요 침투나 결정력이 정말 대단한선수라 써볼만 한 선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월베 팔카오를 사서 써보려고 합니다. 써보고 후기 냄겨드릴게요! 이상 금융이야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