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온라인3]피파3 08시즌 드록바 후기 !



안녕하세요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피파3 08드록바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과거 첼시의 대표 공격수이자 코트디부아르 드록신 선수입니다. 조국을위해 대단한 헌신을 하고있는 선수인데요. 드록바선수로 인해 내전까지 사라질정도로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존경해야할 선수중 한명이죠.



드록바선수의 특징은 강인한 피지컬을 무기로 첼시에서 최고의 포워드 공격수로 스피드나 유연함에 있어서도 상당히 뛰어난 공격수이죠. 공격수가 갖춰야할 능력은 거의 다가지고 있는데요. 경기시 드록바의 플레이를 보면 뛰어난 위치 선정력과 막강한 피지컬로 쉽게 제치고 가는 능력을 보여주곤 하는데요. 



현재 갈라타사라이에서 좋은기량을 보여주고 있는데 EPL 보다는 조금 뒤쳐진 리그이지만 갈라타사라이에서도 좋은기량으로 코트디부아르 기쁨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피파3 08드록바 선수의 장단점 후기 시세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피파시세가 조금 저렴한 편인데요.


▼ 피파3 드록바 시세 및 장단점 후기 



피파3 10드록바의 스텟은 상당하네요 결정력과 헤딩 위치선정 몸싸움이나 밸런스가 정말 대단한대요. 게임상에서도 정말 대단하죠. 제가 07푸욜과 10라모스를 쓰고있는데 10라모스는 버렸습니다 현재 07푸욜이 밀릴정도로 괭장한 몸싸움과 빠른 침투가 되는선수인데요. 결정력 또한 상당하구요 헤딩은 정말 피파선수들중에 제일 좋은선수입니다. 08드록바는 거의 피파에서 최강의 선수인거 같습니다.



가격은 650만원때로 몇달전보다 거의 두배가 넘을정도로 저렴해진 가격인데요. 살꺼면 지금 사야하는데 다른선수들도 같이 싸지고 있는추세라 뭔가 넥슨에서 현질을 하게 만들려고 이런추세를 부리다 싶기도 하네요. 전체가 싸지면 비싼선수도 싸지니까 그충동구매를 만드려는 생각... 08드록바 정말 좋은선수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