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온라인3] 피파3 06 사비 알론소 후기 !



안녕하세요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피파3 06알론소 후기 입니다.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중원을 책임지고 있는 선수인데요. 06시즌은 사비 알론소가 리버풀  시절 탑클래스의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시기이구요. 넓은시야로 플레이를 조율하는 플레이를 하고있는 선수입니다. 올해에도 이적설이 나돌았으나 2년 재계약을 하면서 그런루머가 살아졌지만 월드컵이 끝난후 또 이적시장이 열리니..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사비 알론소 선수는 바르샤의 일원들이 중심이된 스폐인 국가대표팀에서도 미드필드진 에서 대단한 활약을 하고있는것 만으로도 아직도 사비 알론소 선수가 대단하다는걸 느낄수가 있는데요.다비드실바와 마타선수도 국대 후보로 밀릴정도로 상당한 스쿼드의 수준이 높은 국대에서도 수비형 미드필더로 좋은 활약을 하고있죠. 



수미형 미드필더로 부스케츠가 잘할때가 있지만 거의 기복없이 사비 알론소는 꾸준한 활약으로 잘해주고있는데요. 06시즌 대활약했던 시기의 선수이니 피파3 게임상에서도 상당히 좋을꺼라고 생각됩니다.


▼ 피파3 06알론소 스텟표


   


사비 알론소 10레벨 기준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스텟이 수미형 미드필더로 상당히 좋은스텟을 가지고있는데요. 야야투레와 비교해서 써봤는데 야야투레의 피지컬이 상당하긴하지만 알론소도 야야투레만큼은 아니지만 상당한 피지컬과 패싱능력이 있는데요. 패스능력이 상당하고 중거리슛도 정말 쓸만합니다. 중거리슛할때 열려있으면 거의 골을 넣을정도로 상당한 중거리슛을 가지고 있는데요. 알론소의 단점은 크게 없습니다. 뭐 06 08 중 어느카드를쓸까하는데 뭐 비슷한거같습니다. 히든차이니.. 본인이 쓰고싶은거 쓰면 될꺼같습니다.


▼ 피파3 알론소 시세표


   


알론소의 가격은 160만원 때 가격을 하고있는데요 요즘 패치되면서 팀플러스가되는거 때문에 비싸지 않았던 선수들이 상당히 비싸지고 있는데요 거의 리버풀선수들이 상당히 가격이 오른상태입니다. 요즘 피파시세가 다 이상하죠. 가격면에서는 아깝지않은 가격이긴하나 좀더 쌋으면 하는바램이 있네요.. ㅎㅎ 이상 금융이야기 였습니다~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