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온라인3] 피파3 13 외질 후기 !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 적을 포스팅은 피파3 13 외질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현재 아스날에서 부진중이지만 과거 분데스리가인 브레멘에서와 프리메라리그 최강팀인 레알마드리드 에서 활약후 아스날로 이적하게되는데요 처음에는 좋은활약를 해주다가 요즘은 조금 부진하고 있는 메수트 외질 선수입니다. 



외질 선수는 빠른 몸놀림과 창의적인 패스를 보고 있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로 대단한 선수인데요. 88년생인 외질 선수는 1995년 부터 축구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어린나이때 부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입니다. 05시즌 부터 FC살케 에서 활동하던 외질선수는 11년에 브레멘으로 이적하게되는데요. 최반에는 좋은 실력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올림픽으로 인해 디에고 라바스가 잠시 자리를 비우면서 자신의 자리인 왼쪽 미드필더에서 활약을 보여줬는데요. 라바스 선수가 유벤투스로 이적하면서 외질선수의 본격적인 실력을 키우게 되는데요.



외질 선수는 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도 독일 국가대표으로도 활약을 하며 발락선수의 부상으로 독일 국가 대표팀은 위기에 있었으나 외질선수로 인해 그런걱정이 사라졌다고 하죠. 월드컵을 끝으로 외질선수는 더 좋은 기량으로 전성기를 맡고 있는데요. 레알마드로 이적후 호날두 선수와 정말 좋은 호흡도 마추기도 했는데 아쉽게도 아스날로 이적하게 됩니다. 프리미어리그 2위이적료를 받고 이적한 외질선수인데요 외질선수의 레알마드리도로 이적으로 인해 호날두 선수가 그리워 하기도 했죠.. 외질선수 좋은 기량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피파3 13 외질 장단점 후기 !


외질선수 10레벨 1강화 기준 사진입니다. 사진으로는 상당한 활약이 있었던 외질선수인데 스텟이 그렇게 후하게 주진않았네요. 발재간이 좋은 외질선수라 결정력 커브 프리킥 위치선정 등 상당히 좋은 스텟을 가지고 있는데요 피파3 게임상에서 잘하지만 피파에서좀 안좋은 패스마스터들 써봣는데 다비드 실바, 모드리치, 외질선수를 써봣는데요 이3명중에는 개인적으로는 모드리치가 제일좋았는데 외질선수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달리기도 그렇게 느린편도 아니구요 10레벨인데 속력이 80 느린편이지만 게임상에서는 느리편이 아닙니다. 패스와 반응속도 드리블이 상당히 좋게 스텟이 되있는데요 게임상에서도 드리블도 문안하고 패스도 좋은편입니다. 패스쪽은 왠만한 선수들도 다좋기때문에 크게 좋은건 아닌거 같습니다. 외질 선수의 단점이라고 하면 활동량이 있기때문에 스테미너와 몸싸움이 약한편입니다. 피파3는 본인이 쓰기 나름인 선수들이기때문에 한번씩 써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13 외질 가격


외질선수의 가격은 20만원때로 상당히 저렴한 편인데요. 공격 스텟이 높지않고 빠른편이 아니기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외질 선수도 백만원때 일줄알았는데 상당히 가격이 저렴해 진거 같습니다. 워낙 피파에서 좋은선수가 많아서 외질선수를 많이 찾지 않는거 같습니다. 사실 외질선수가 전체적으로 좀 애매하기 떄문에 한번쯤 써보는 선수인거 같습니다.


히든 특성


Flair - 공을 받거나 받은후에 공간과 시간이 있으면 자발적으로          트릭을 사용한다.


Technical Dribbler - 볼컨트롤과 드리블 상승하는 보정 효과.


Flair 히든은 가끔 박스안에서 유용할때가 있는데요 없는거보단 좋은 히든인거같고 드리블 상승효과는 드리블이  조금더 좋아지는거라.. 히든속성은 그렇게 좋은 능력은 없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외질은 한번정도 써보는 정도.. 워낙 좋은선수들이 많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