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온라인3] 피파3 손흥민 후기 !


안녕하세요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포스팅은 피파3 손흥민 후기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정말 유명한 선수이죠. 한국 공격수중 에서 제일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손흥민 선수는 92년생으로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났구요. 현재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는 선수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우나라라 국가대표 출신인 아버지 손웅정 선수에게 직접 축구를 배웠고, 2008년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유스팀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유스팀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손흥민 선수는 성인팀에 입단하여 처음으로 프로무대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10-11시즌에 첫 시즌 함부르크 소속으로 13경기 3골을 기록하게 됩니다. 11-12 시즌과 12-13 시즌에도 모두 주전선수로 활약하며 12-13 시즌에는 리그 12골을 넣으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게 됩니다. 3 시즌동안 함부르크에서 활약을 보여준후 레버쿠젠으로 이적하게되는데요.



2013년 6월에 약 1천만 유로로 레버쿠젠에 이적을하고 프리시즌부터 맹활약을 하며 분데스리가의 프리날두라고 불릴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시즌 분데스리가 개막전 경기에서는 시드니 샘의 도움을 받으며 리그1호골이자 시즌 2호골을 기록하게 되는데요. 현재 분데스리가에서 대활약중인 손흥민선수! 좀더 기량을 올려서 이번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좋은골 보여줬으면 합니다.


 

■ 피파3 13시즌 손흥민 장단점 후기 !


피파3 손흥민 10레벨 1강화 기준 사진입니다. 스텟이 정말 높은편은 아니지만 상당히 스텟이 좋게 되잇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실제에서도 잘하지만 신기하게 실축보다 피파3선수가 더 좋게 느껴지는 선수중한명입니다. 양발 잡이에다가 결정력과 중거리슛 속력등 상당히 좋은 스텟을 가지고 있는데요. 피파 게임상에서도 꽤쓸만한 선수입니다. 신기하게 손흥민 선수보다 더 활약하는선수가 많은데 그선수들보다 스텟과 능력이 더 좋은데 대한민국이라서 그런지 한국선수들이 상당히 좋습니다. 결정력은 높은편인데 게임상에서는 그러게 좋은편은 아니구요 07에투 정도 결정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좋은편이아니죠. 중거리슛은 박스안에서 차면 수비가 열려있을때 왠만한 좋은선수들도 잘들어 가기 때문에 그냥 그렇다고 볼수있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히든특성이 있죠.


■ 피파3 손흥민 히든


Speed Dribbler - 빠른 드리블을 구사하는 능력


Finesse Shot - 정확한 슈팅을 시도함


Long Shot Taker - 중거리슛 능력 향상


침투형 스트라이커 침투하는 히든은 없지만  스피드 드리블러랑 피네스 샷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손흥민 침투가 좋은선수인데 침투에대한 히든은 없네요. 단점이 몸싸움이 상당히 약한편이라 비비기는 안되구요 침투를하거나 바페로 쓰셔야 할꺼같습니다. 비교적 대한민국 선수가 상당히 좋게 나왔기때문에 다른나라 유망주들보다는 상당히 좋습니다.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구요 대한민국 국대로 써보시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고 매력이 있습니다. 


■ 피파3 손흥민 선수의 가격


손흥민 선수는 이번 상향으로 인해 가격이 대략 40만원 후반 50만원 정도 오른가격인데요. 대한민국 선수가 아니면 저가격은 거의 상당한 거품인데요 워낙 피파3 에서 우리나라 선수가 상당히 좋게 만들어져서 그렇게 아깝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네이마르 선수와 비슷한데요 실제축구 플레이를 보면 네이마르 선수가 더  비싸야 정상인데 피파3 게임상이니까.. 덩치와 키도큰 손흥민 선수가 더좋을수도 있기때문에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네이마르선수 보다 손흥민 선수가 더좋습니다. 순위경기 공격수로 쓰기는 좀그렇지만 일반 경기에서 손흥민선수를 써보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