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우디 A7 리스 가격 및 프로모션 정보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제 개인정인 드림카를 적어 볼려고 합니다. 요새 이차때문에 미치겠네요. 바로 아우디 A7차량입니다. 전에는 보기 힘든 차량인것 같았는데 요새는 쉽게 볼 수 있더라고요. 혹시라도 차량구매하실 분들을 위해서 아우디 A7차량소개와 함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리스사까지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아우디 A7 프로모션진행할때나 저렴한 리스사를 선택해서 구입하는 것도 중요한거 아시죠?!



아우디 A7에 경우 차량 스펙을 보면은 최대출력 310마력에 최대토크는 44.9kg.m을 자랑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모델은 디젤모델과 가솔린 모델이 있는데 처음 차량이 국내에서 판매되었을때는 가솔린이 조금 팔린가 싶더니...! 요새는 디젤차량이 정말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자동차도 디젤모델이 인기가 매우 높네요. 특히나 연비가 좋다보니깐 디젤차량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독일산 디젤차는 세계적으로 정말 알아주는 차량이죠^^



아우디 A7의 경우 두가지 느낌이 나는데요. 하나는 세단과 하나는 스포츠카같은 느낌을 줍니다. 두가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차량이 바로 아우디 A7이네요. 저도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끌리더군요.




특히 전면에는 아우디에 전면특허인 LED 테일럼프로 구성이 되어있죠. A7에 또하나에 매력은 전면만 이쁜게 아니라 후면을 봤을때도 차량 디자인이 매우 세련되고 날카롭게 나와 있어서 또 하나의 매력을 선사해주죠.



아우디 A7 TDI모델에 적용된 옵션중에서 정지시 엔진을 꺼서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을 절감이 된다고 하네요. 이런 고가의 차량을 구입하시는 경우 주로 현금구입보다는 리스구입이 많이 계시는데요. 차량가격이 가격인만큼 경제적인 여유가 되시는 분들이 구입을 하시는 편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싼 방법으로만 구입해서는 안되겠죠?! 리스구입의 경우 초기비용이 적게 들어간다는 장점과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의 경우 세금절세효과가 탁월해서 그런지 사업하시는 분들이 아우디 A7 리스구입을 많이 선호하고 계시네요.



특히 매월 리스료납부 한번으로 차량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하니! 많이 번거롭지 않아서 리스구입을 선택하시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아우디 A7 리스가격 견적서를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참고 하세요^^


■ 아우디 A7 리스견적서



위에 차량모델은 아우디 A7 3.0 TDI 콰트로 모델로 차량기본가격은 8370만원에 보증금 20% 잔존가치 50% 리스기간은 36개월기준으로 견적서를 뽑아본 내용으로 월 납입금은 1,731,816원입니다. 물론 시간이 조금 지나고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차량모델에 따라서 조금씩에 차이는 있으니 좀더 나에게 맞는 내가 원하는 정확한 리스견적서를 받아 보는 걸 추천해드릴께요! 아래 무료리스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드리면서 이만 아우디 A7 리스 가격 및 프로모션정보를 마치도록 할께요!


▶ 아우디 A7 리스견적 무료상담신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