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MW 320d 리스 견적, 가격 저렴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BMW 320d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Tip을 드릴려고 합니다. BMW 320d 리스견적과 가격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BMW 320d 차량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BMW 320d는 높은 연비와 BMW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강점을 내세우면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량이죠. 저도 연비만 본다면... 정말 BMW 320d로 갈아타고 싶더군요...ㅠㅠ 공인연비가 11.4km~19.7km인데 거의 20km가량 나오는거죠. 고속주행시에는 30km도 나온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특히나 예전처럼 수입차가 비싸다는 편견보다는 요새는 국산차 가격이 높아지고... 수입차 가격은 점점 낮아지는 추세여서 수입차 구매율이 많이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내 고사양 중형급차량을 이용중이신분들이나 준대형급 이상을 이용중이신 분들은 조금만 더 돈을 보태면 성능 좋고 연비 좋은 수입차를 많이 이용하시죠. 그중에서 가격도 좀더 저렴하고 연비도 높은 BMW 320d의 경우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스라는 상품이 많은 분들이 이용하면서 초기에 구입시에 100% 현금구입이 아니시면은 많은 분들이 오토리스나 장기렌트를 이용해서 차를 이용후 완전히 구입해 가시는 경우도 있고 계약기간이 끝나면 또 다른 수입차로 갈아타시는 경우가 많이 계십니다.



특히! 개인사업자분들이나 법인사업자분들은 리스이용료를 전액 경비처리가 가능해서 세금절세 효과의 탁월한데요. 사업하시는 분들은 주로 현금구입보다는... 리스 이용을 많이 하시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때문에 리스 이용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우선 초기비용에 대해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은 꼭! 리스구입을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초기비용이 아에! 안들어간다는 건 아닙니다. 차량가격에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30%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장점이 있다면 차량가, 각종 세금, 부대비용, 차량유지비가 모드 리스료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따로 관리나 계산을 안해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를 타다보면은... 할부로 살 경우 할부금+세금+보험금+각종부대비용이 따로따로 빠져나가면 상당히 신경을 써야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리스 이용시에는 이 모든게 한번에 해결된다는게 큰 장점인 듯 하네요. 성격이 꼼꼼하신 분들은 괜찮겠지만... 바빠서 신경을 자주 못쓰시는 분들은 또 리스 이용시에 이런 장점도 가지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BMW 320d 디자인을 보면 일체감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내며 미적특성과 역동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BMW 320d는 스포츠 세단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BMW 320d와 리스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얘기를 해드렸는데요. 마지막으로 BMW 320d 리스견적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실제 가격과 비교해 보시고 리스구입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BMW 320d 리스견적




위에 리스견적서는 BMW 320 ED모델로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을 보여드렸는데요. 차량가격은 4390만원에서 리스 운용기간은 36개월 기준으로 보증금 20%에 잔존가치 55% 기준으로 리스료를 산출하자면 849.788원 가량 나오게 됩니다. 정확한 리스견적서를 받아 보고 싶은신 분들은 내가 원하는 차량모델과 나의 현재 조건에서 상담을 받아보셔야 자세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무료리스상담신청을 통해서 자세한 견적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BMW 320d 리스 견적, 가격 저렴한 곳 추천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