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피니티 Q50 프로모션 및 리스 견적 상담가능한 곳!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인피니티차량에 새로운 차량인!! 인피니티 Q50에 대해서 적어 볼려고 합니다. 정말 출시와 함께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죠. 디자인이면 디자인... 성능이면 성능... 연비면 연비... 이제는 빠질께 없는 인피니티 차량입니다. 하... 저도 차량이 새롭게 출되면서 연비, 디자인, 가격등등 모든게 맘에 들더군요!! 그래서 구입을 해볼까도 생각을 하는데 ㅎㅎ 역시 차량구입이 생각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해결을 해드리기 위해서 인피니티 Q50 프로모션과 리스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무료 리스견적상담을 받아 볼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수입차가 많이 가격이 낮아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낮아진 가격이 싼 가격은 아니죠! 수천만원에 달하는 차량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고 저렴하게 이용하고 득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차량을 이용하는게 좋겠죠?!



특히! 사업자을 하시는 부들에게 리스이용은 큰 득이 될 수 있는데요. 리스료를 전액 비용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절세효과에 탁월하다는 겁니다!! 그래서인지 사업하시는 분들은 리스로 차량을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개인직장인들도 리스이용 모두 가능합니다! 직군에 따라서 이용이 가능한게 아니라 어떤 직군이든 리스이용은 모두 가능합니다. 특히 수입차에서는 리스이용을 많이 하고 있죠.



여기까지!! 뭐... 리스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적어 봤고요. 이제는 인피니티 Q50에 대한 얘기를 좀더 나눠 볼까요?! 우선... 인피니티 Q50에 대해서 먼저 해드릴 말씀은!! 바로 디젤차량이라는 겁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독일 디젤차량이 정말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죠. 그 이유가 바로!! 높은 연비라는 점입니다. 수입차 가격이 높은 편인데... 유지비까지 많이 들어가면은 조금은 부담스럽겠죠?! 그래서 수입차를 이용하면서 최대한 유지비가 적게 들게끔 높은 연비를 자랑하는 독일산 디젤차량을 많이 이용한답니다.



그중 대표적인게 작년 수입차 베스트카인 BMW 520d입니다. 높은 연비와 브랜드 이미지까지 더해져서 많은 차량이 팔리게 됬죠. 일본차의 경우 차는 잘나오고 가격도 BMW, 아우디, 폭스바겐등 독일 디젤차에 비하면 저렴한 편인데... 연비가 조금 떨어졌던게 문제였죠!! 하지만 이 문제를 완벽하게 보완해주는게 바로 인피니티 Q50차량이 아닐까 싶네요. 공인연비로는 15.1km가 나오지만 도심주행에서는 좀더 떨어질 수 있고 고속주행시에는 좀더 높은 연비가 나올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격을 살펴 본다면... 요새 일본차량들이 많이 가격을 낮추고 있죠? 높다는 분들도 계시고 괜찮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국산차중에 그랜져 구입을 고민중이시라면... 조금더 추가한다면 충분히 인피니티 Q50차량을 구입할 능력이 됩니다. 크게 높은 가격은 아니지 않을까요? 높은 연비에...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등등 다 더한다면요. 개인적으로는 성능대비 가격은 정말 괜찮은 차량인 듯 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인피니티 Q50에 대해서 얘기해드렸는데요. 아마도 이제막 출시된 신차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에 관심이 큽니다. 인피니티 Q50 프로모션이나 리스 견적을 무료로 받아 보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 맞춤형 리스견적상담이 가능한!! 곳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리스로 차량을 이용한다면 여기서 꼭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ㅎㅎ 리스로 차량이용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라며!! 인피니티 Q50 프로모션 및 리스 견적 상담가능한 곳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