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M3 리스 및 장기렌트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르노삼성자동차에 대표 소형SUV차량인 QM3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아직은 국내에 딱 1000대만 판매가 되어있는 상태죠. 2014년도에는 좀더 많은 차량이 판매가 될 예정인데요. QM3에 경우 국내에서 생산되는 차량이 아니라 수입을 해오는 차량이라서 아직 많은 차량이 국내에 풀린상태는 아닙니다. QM3를 기달리는 분들은 너무나도 많은데!! 쉽게 받아 볼 수 있는 차량은 아니죠. 인기가 좀더 많아진다면 QM3가 국내에서 꼭좀 생산되었으면 하네요^^

 

QM3 외부모습


 

오늘은 QM3에 대한 리스구입과 장기렌트구입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건데요. 요새는 차량을 구입하는 방법도 각양각색이죠. 현금을 구입하는 분들보다는 주로 캐피탈을 통해서 할부구입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때! 또하나의 상품이 바로 장기렌트와 오토리스입니다. 특히나 개인사업자분들이나 법인사업자분들에게는 리스료를 전액 경비처리하여 세금절감효과가 탁월해서 그런지 더 많이 찾고 계시며 일반인 분들중에도 초기비용이 적게들어가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올해부터는 국내에서 소형SUV차량들이 많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르노삼성자동차에 경우 SUV차량이라면 QM5가 다였죠. 하지만 판매도 많이 부진하고 디자인면이나 효율성면에서는 다른 타사의 차량을 따라가기가 어려웠는데요. 이번에 QM3가 새롭게 나오게 되면서 르노삼성자동차에 차량라인업과 동시에!! SUV차량을 많이 선호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좀더 저렴하게 나온 소형SUV 차량을 내놓게 됩니다.

 

 

특히나 QM3와 같은 소형SUV차량은 젋은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디자인만 봐도 주 타켓층이 젋은세대를 위한 차량을 내놓은 듯 합니다. 쉽게 볼수 없는 투톤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 그리고 뛰어난 연비까지!! 정말 다방면에서 고루가춘 자동차 인 듯 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국산차이긴 하지만 QM3에 경우 수입을 해오기 때문에 좀더 수입차 같은 느낌과 특히나 이미 유럽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성공했던 차량으로 국내에서도 어느정도 성공할지 2014년도가 기대되는 차량이네요.

 

QM3 내부모습


 

 

 

 

QM3에 차량가격은 제일 저렴한 SE모델인 2250만원부터 제일 고사양인 RE모델인 2450만원까지 차량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QM3에 차량구입시 특징이 기본적인 옵션사항이 거의 포함되어있어서 그런지 따로 추가로 들어가는 옵션이 다른차량에 비하면 거의 없는 편이죠. 대충 QM3 리스가격을 간략하게 계산해보면 보증금 20%에 계약기간 36개월 기준으로 QM3 SE모델이라고 했을때 보증금 450만원에 월 리스료는 40만원 후반대정도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장기렌트냐, 리스냐에 따라서 견적이 다르게 나오면 개개인에 조건과 상황에 맞춰서 리스나 장기렌트 견적이 다르게 나올 수 있기떄문에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차량 모델에 맞춰서 견적서를 받아보는게 제일 정확하십니다.

 

오늘 여기까지 QM3 리스 및 장기렌트 가격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봤는데요. 젋고 세련된 차량을 원한다! 여기에 캠핑과 휴식을 같이 취할수 있는 SUV차량을 원한다 하시면! 믿고 QM3를 구매해보시는건 어떠시나요?

오늘 QM3 리스 및 장기렌트 100%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