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우디 A4 리스 및 프로모션 정보!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아우디 차량중에서도 좀더 덜 부담스러운?! 차량이죠! 아우디 A4 리스와 프로모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우디 하면은 A6를 많이 구입하시지만 한등급 아래 모델인 A4의 경우도 A6 못지않게 정말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특히나 4000만원대에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아우디 차량이라서 그런지 젋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네요.



얼핏 봐서는?! 아우디 A6와는 크게 차이가 안나 보이죠?! 크기에 차이가 조금 날 수 있지만 디자인면에서는 거의!~ 비슷하기때문에 A6 리스이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아우디 A4 리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아우디 A4의 경우 저렴한 가격 뛰어난 디자인 그리고 아우디라는 프리미엄급 브랜드와 함께! 높은 연비가 특징입니다. 아우디 A4중에서도 모델이 4개정도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의 경우 가장 인기 있고 많인 분들이 찾는 모델입니다.



첫 차를! 구매하실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은 국산차를 구입할지... 아니면 저렴하게 나온 수입차를 구입하실지 많이 고민하실 텐데요. 요즘 국산차도... 중형차의 경우 3000만원이 넘죠. 준대형은 4000만원이 넘고요.  아우디 A4의 경우 4000만원중반부터 차량이 나오다 보니깐! 첫차 구매도 많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특히! 수입차를 구매하실때 리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안정적인 직장을 가졌지만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젋은 층분들이 아우디 A4 리스를 이용해서 많이 구매하신다고 하네요.




리스는 차량이용후에 반납을 하여도 되고 완전히 차량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리스를 무조건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만 이용이 가능하시는줄 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전혀 그런거 없습니다!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죠. 물론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의 경우 리스비용을 전액 비용처리해서 세금절세효과를 보실수는 있습니다.




저도 디자인을 보니 아우디 A4 차량이 확! 끌리네요. 리스사의 경우 차량구입을 알아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리스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리스사가 어디냐에 따라서 월 리스료가 조건에 차이가 조금씩 차이가 있는건 아시죠?! 오늘 그래서 그 모든걸 한곳에서 해결이 가능한 리스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 리스견적



위에 리스견적서는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 차량 기준으로 뽑아본거입니다. 모든분들이 위에 조건에 딱 맞는건 아니고요!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리스료나 조건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제는 나에게 맞는 리스사와 리스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아우디 A4 리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과 리스에 대한 모든 정보는 아래 카봉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좋은 상담 받아보시고 좋은 차량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상담은 모두 1:1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이만 아우디 A4 리스 및 프로모션 정보를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