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상사 채용정보, 2014 하계 인턴사원 채용소식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만한 채용정보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LG그룹 계열사에 LG상사 채용정보인데요. 이번에 LG상사에서 2014년도 하계 인턴사원 모집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번 같이 알아 보도록 할께요!


■ LG상사 간략한 기업소개



LG상사에 대한 기업 소개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리자면은 LG상사는 LG그룹 계열사로 자원개발, 수출입 사업을 하는 종합무역회사입니다. 본사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LG트윈타워 내에 위치해 있으며 2013년도 기준으로 매출액이 12조원 영업이익이 1000억원이 조금 안되는 매출액을 올렸습니다. 전신은 195년에 럭키그룹 수출입 전담회사로 세워진 학희산업(주)라고 하네요.


■ LG상사 2014년도 하계인턴 모집내용



다음은 중요한 상세 모집내용입니다. 위에 모집내용을 보시면 사업부문과 지원부문에서 모집하는걸 알수 있죠. 사업부문에는 석탄, 석유, 비철, IT, Project, 석유화학부문에서 모집중이며 지원부문에서는 회계, HR부문에서 모집중인걸 알 수 있습니다. 사업직무별로 선호 전공 및 어학이 간단하게 나와 있네요.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이상이신거 아시죠?! 전형절차는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심사, 인턴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접수방법은 LG상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LG상사 인재상



■ LG상사 복리후생제도



다음자료는 LG상사 인재상과 급여, 복리후생제도만 따로 올려 봤는데요. 참고로 채용 홈페이지에 다 나와있는 자료이며 인사원칙과 직급체계, 승진체계도 추가적으로 나와 있으니 채용 홈페이지 꼭 한번 들어가셔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LG상사 인턴사원 채용소식을 접하고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LG상사 채용정보소식을 마치도록 할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LG상사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