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채용정보, 2014 콘텐츠/서비스 기획자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네이버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네이버에서는 2014년도 신입 기획자 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콘텐츠와 서비스 기획자 모집을 한다고 하네요. IT기업에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자세하게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기업소개



간단하게 네이버에 대한 기업소개를 해드리자면 모두가 너무나도 잘 아시겠지만 대한민국 1등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운영하는 인터넷전문기업입니다.


■ 네이버 2014년도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 모집내용



위에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모집부문은 네이버에서 콘텐츠 기획/운영, 서비스 기획/운영분야에서 모집중이며 라인플러스에서 서비스 기획/운영 분야에서 모집중입니다. 라인메신저에서도 같이 채용중이였었네요! 간단하게 업무에 대해서 설명이 적혀 있으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NEQT, 12hrs Camp, 인턴십, 입사순으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간단하게 지우너자격과 아래 참고사항을 꼭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2014년 05월 06일까지라고 하니 늦지 않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채용정보와 관련되서 다른 자세한 내용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네이버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할께요!


네이버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