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 채용, 2014년 하계 인턴쉽 채용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롯데 채요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롯데그룹차원에서 채용이 열리는 거니!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자세하게 읽어 보신 후에 꼭! 지워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채용은 2014년도 롯데 하계 인턴쉽 채용이라고 하네요^^


■ 롯데그룹 기업소개



롯데그룹에 대한 기업소개를 짧막하게 알려 드리자면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롯데백화점 등을 주요 계열사롤 둔 기업집단으로 크게 식품군, 유통군, 관광군, 유화군, 건설제조군, 금융군, 서비스군으로 나뉘게 됩니다.


■ 롯데그룹 하계 인턴쉽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이번에 모집중인 계열사는 식품부문에 5개사와 서비스부문에 4개사, 유통부문에 8개사, 유화부문에 1개사, 건설제조부문에 3개사, 금융부문에 3개사에서 모집중입니다. 유통부문에서 많은 회사가 모집중이네요. 각 모집회사별로 직무와 전공분야, 근무지역, 우대사항등이 간단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롯데그룹 인재상



■ 롯데그룹 인사제도



■ 롯데그룹 복리후생제도



이번 롯데 채용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5월 22일 다음주 목요일 18시까지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늦지 않게 지원하세요! 마지막으로 참고 자료로 롯데그룹 인재상, 인사제도, 복리후생제도를 올려 봤는데요. 모집회사별로 인재상, 인사제도, 복리후생제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시한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분들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이상으로 롯데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