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오쇼핑 채용정보, 2014년 쇼호스트 공개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CJ오쇼핑 채용정보입니다. 일반직 채용모집은 아니고요! 아마도 이 직업을 장래희망으로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 같은데요. 바로 쇼호스트입니다. 이번에 CJ오쇼핑에서는 2014년도 쇼호스트 공개 채용이 있다고 하네요~ 어떤 내용인지는 아래 살펴 보도록 할께요!


■ CJ오쇼핑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CJ오쇼핑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은 CJ오쇼핑은 종합유선 방송사업과 함께 홈쇼핑 프로그램의 제작, 공급 및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중인 CJ그룹의 계열사입니다.


■ CJ오쇼핑 쇼호스트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모집내용이 간단하게 정리되어서 나와 있네요. 모집분야가 쇼호스트 한 분야다 보니 보기쉽게 나와 있네요. 우선 근무지는 CJ오쇼핑 서울 서초구 소재에 본사에서 근무를 하게 될 예정입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방송진행 역량면접, 쇼호스트 전문역량면접, 임원면접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최소 전문재돌이상 학력이면 진행이 가능하며 관련분야 유 경험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 CJ그룹 인사제도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 내용은 다름이 아닌 CJ그룹 인사제도를 올려 봤습니다. 따로 CJ오쇼핑에 대해서는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ㅠㅠ 서류접수기간이 2014년 05월 29일까지 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죠?! 늦지 않게 지원하세요 꼭이요! 오늘은 그럼 CJ오쇼핑 쇼호스트 채용정보소식을 끝으로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CJ오쇼핑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