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저축은행 햇살론 vs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서류,승인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햇살론중에서도 KB저축은행 햇살론과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대출서류, 승인률등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요근래 햇살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어느 곳으로 햇살론을 진행해야하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햇살론 취급은행이 워낙에! 많다 보니 어느 곳으로 햇살론을 진행해야하는지 이것도 엄청 고민되는 일이죠.





그 중에서도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저축은행 햇살론을 제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우선 제일 중요한 햇살론 승인률이 높다는 점과! 상담사를 통해서 1차상담후 진행하기 때문에 거절나실 확률도 많이 떨어진다는 겁니다. 부족한건 미리미리 보완하기 때문에 사전에 진행하기에 앞서서 철저하게 서류준비도 하고 자격조건도 미리미리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햇살론 취급점으로 접수를 하기에 승인률이 높은 편이죠.


KB저축은행이든 아주저축은행이든 기본적인 햇살론 자격조건과 대출서류, 그리고 승인률은 두곳다 저축은행이기때문에 비슷합니다. 그럼 공통된 사항이니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 햇살론 대출자격, 대출서류는?!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인 저신용자나 연소득이 3000만원 이하인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의 기준은 신용보증재단기준으로 등급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마이크레딧에서 등급확인할때 6등급이였어도 보증재단에서 5등급이 나와버리면 진행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이부분은 정확히 상담을 받아보시고 보증재단에서 등급확인을 해보셔야지만 알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근로소득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모두 햇살론이 가능하지만 소득증빙이나 재직증빙중 하나라도 불가능할 경우 진행이 불가능하다는 점! 알아 두셔야만 합니다.





햇살론 대출서류는 일반대출신청과 마찬가지로 본인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재직증빙서류가 들어갑니다. 따로 개개인에 조건에 따라서 프리랜서냐, 사업자냐 서류가 달라질 수 있지만은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서류는 본인확인서류,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가 있답니다.


재직증빙서류의 경우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사업자등록증, 위촉증명서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서류의 경우 급여통장거래내역3개월치, 급여명세서, 건강보험납부확인서, 원천증수영수증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안전하게 햇살론 상담신청하는 방법은?!


오늘 여기까지 KB저축은행 햇살론과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서류, 승인률등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햇살론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좀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상담신청툴을 통해서 무료로 햇살론 상담을 받아 볼수가 있답니다. 햇살론에 대한 상담신청은 모두 무료이며 1:1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20%이상의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상담받으셔서 10%대인 햇살론은 대환대출 받아보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상담신청만으로 개인정보유출은 절대 없으며 모두 햇살론상담 이외에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상담신청이 무료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