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햇살론 금리,햇살론승인률높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햇살론에 대한 정보를 매일 드려야 하는데요. 요근래 너무 바빠서 매일 드리지를 못했네요 ㅠㅠ 오늘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햇살론 금리, 햇살론승인률높은곳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축은행 햇살론이라면은 일반 상호금융보다는 햇살론승인률이 높은편인거 아시죠?!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에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햇살론 자격조건


햇살론 자격조건은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이신 분들이거나 연소득이 4000만원이하인분들이 가능하신데요. 신용등급이 우량할경우 연소득이 더 낮아야 하며 신용등급이 너무 낮을 경우 연소득이 4000만원이하까지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특히나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고금리 대환대출 자격조건의 경우 20%이상의 고금리대출을 3개월이상 연체없이 사용해야지만 햇살론 대환대출자격조건에 해당되시기 때문에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고금리를 사용하고 있지만 자격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생계자금만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대환대출 자격에 해당되는 금융사는 카드론,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등입니다.



■ 햇살론 금리


햇살론 금리의 경우 평균 10%초반정도라고 보시면 되지만은 금융사에 따라서 그리고 직군에 따라서 그리고 매달 햇살론 금리가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평균 9%~11%사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햇살론 금리는 차이가 1%~2%정도 밖에 차이가 나질 않기 때문에 햇살론 금리의 신경쓰기보다는 햇살론승인률이 높은곳으로 진행을 해야지만! 높은 금리의 대출을 대환받을 수 있다는 점! 이점도 참고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금리1%~2%따지다가... 더 높은 금리를 이용중이신 분들은 하루하루 그만큼 이자를 더 높게 납부하셔야하니! 기존에 있는 20%이상의 금리를 생각해보신다면은 1%~2%따지는 것보다는 10%정도의 햇살론 금리로 하루 빨리 대환하시는게 훨씬더 이득이십니다.



■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추천!


햇살론승인률높은곳은 당연히 저축은행 햇살론을 추천해드리며 그중에서도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을 말씀드렸지만 다른 저축은행에서도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고 매우 공격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저축은행들도 많으니 이런부분은 자세하게 햇살론 전문상담사와 1:1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햇살론 취급점을 찾아 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햇살론 무료상담 가능한곳


오늘 여기까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햇살론 금리, 햇살론승인률높은곳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마지막으로 햇살론에 대해서 조금더 궁금한 사항이나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아래! 무료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20%이상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신분들! 은행권 대출이 힘들어서 2금융권, 대부업이용을 고려중이신 분들 모두! "햇살론은 바다론에서"를 통해서 맞춤형 햇살론 상담을 받아보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1:1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