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대출자격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은?!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3대 서민금융상품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이 그 주인공인데요. 대환대출을 알아보신다면은... 혹시라도 저금리대출을 알아보신다면은 한번쯤 상담을 받아 봤을만한 상품들이죠. 그리고 일반 신용대출을 알아보기 전에! 꼭 한번 상담을 받아봐야하는게 위에 보이는 3개의 상품들입니다.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는 상품으로 혹시라도 자격조건이 됬는데 몰라서 못받는다면?! 많이 억울하겠죠?


우선 각 상품별로 하나씩 상품특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 드리겠습니다. 상품별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나에게 맞는 서민금융상품이 햇살론인지 새희망홀씨인지 바꿔드림론인지는 글을 다 읽어 보신 후에!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 햇살론 상품특징과 장점


햇살론의 경우 2금융권에서 취급을 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절대! 금리가 높은 건 아닙니다.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10%초반대의 상품으로 주로 저신용자나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내용은 다른 상품도 마찬가지니 참고 하세요! 햇살론에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생계자금과 함께 대환자금이 신청이 가능하며 햇살론 승인률이 높은 저축은행에서 취급을 많이 하고 있어서 저금리 대환으로 받아가기가 다른 상품에 비하면은 훨신 수월하다는 점입니다.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수는 있지만 제일 추천해드리고 싶은건 햇살론 상품이네요. 간단하게 높은 승인률과 높은 한도, 낮은 금리! 그리고 생계자금과 대환자금 동시에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새희망홀씨 상품특징과 장점


새희망홀씨의 경우 다른 상품에 비하면은 대출한도가 최대 2000만원까지 밖에 안됩니다. 물론 2000만원이라고 하면은 좀더 적게 느껴질 수 있지만... 대신에! 생계자금으로만 2000만원이라고 했을때 햇살론 생계자금 최대 1000만원, 바꿔드림론 생계자금은 아에 없는거에 비하면은 제일 높은 편이죠?! 특히 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다는게 큰 특징이며 주로 주거래은행에서 상담을 받아 보는게 제일 좋습니다.





■ 바꿔드림론 상품특징과 장점


자! 마지막으로 바꿔드림론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려야겠네요. 바꿔드림론의 특징은 오로지! 높은 금리의 대출은 저금리로 대환해주는 용도로만해서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환자금만큼은 제일 대출한도가 높죠! 특히나 바꿔드림론과 햇살론의 보증재단이 다르기 때문에 두상품을 모두 이용중이라는게 제일 큰 특징이자 장점이네요. 대환해야할 경우가 많으면 좋겠지만 실제로 대출자격조건이 다른 상품에 비하면 조금 까다롭기 때문에 연봉대비 부채가 많을 경우 거절날 확륙이 좀더 높습니다.





■ 나에게 맞는 서민금융상품 알아보는 방법!


오늘 3대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에 대해서 상품특징과 장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봤는데요. 제일 무난한상품은 햇살론이며 조건에 따라서 나는 대환만 필요하다 할 경우! 바꿔드림론, 오로지 생계자금으로만 필요하다할 경우! 새희망홀씨라는거! 잊지 마시고요. 마지막으로 무료 서민금융상담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제일 추천해드리는 햇살론 상품으로 빠른진행과 높은 승인률이 특징이죠. 햇살론의 경우 정식 햇살론대출 상담사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점이 있으시거나 저금리 대환이 필요한 경우! 꼭 무료상담을 통해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상담신청이 무료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