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햇살론중어디?!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햇살론승인률높은곳은 어디일까라는 주제로 햇살론 취급중에서 어느 곳이 햇살론 승인률이 단! 1%라도 높을까라는 내용인데요. 당연히 저금리 대출인 햇살론상품이 승인률이 높아야지만은 고금리사용중이신분들은 낮은 금리로 대환할 수 있기에 이자비용이 많이 절감되겠죠?! 햇살론을 알아보는데 있어서 그 첫번째로 햇살론승인률높은곳을 찾는 일이랍니다.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기관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크게 분류를 한다면은 신협,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축협같은 협동조합과 아주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kb저축은행등 저축은행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모두 햇살론 상담과 진행도 가능하며 자격조건도 비슷하지만은 금융사마다 보는 기준이 조금씩은 달르기 때문에 햇살론승인률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협동조합인가? 저축은행인가?


협동조합에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넓은 지점망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농협중앙회, 수협중앙회등은 1금융권으로 분류가 되고 지역농협이나 지역수협은 2금융권으로 분류가 되는데요. 이때 중앙회에서는 햇살론이 불가능하며 지역협동조합에서 햇살론이 가능합니다. 신협이나 새마을금고는 상관없이 어느 곳이든 가능합니다. 지점망이 넓기 때문에 접근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죠!


저축은행에 경우 이름이 다른 저축은행만 수십곳입니다. 특히나 지점이 시중은행이나 협동조합에 비하면은 턱없이 모자릅니다. 전국적으로 영업하는 곳은 드문편이며 주로 지역위주로 영업하는 곳이 대부분이죠. 특히나 서울, 경기, 인천중심으로 모여 있어서 저축은행 햇살론의 경우 서울, 경기, 인천거주자가 아니면은 필히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저축은행을 찾아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 만큼 단점이 있는 반면에 그 단점을 보완해줄께 바로 높은 햇살론승인률을 자랑하고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 햇살론승인률높은곳 나의 선택은?!


햇살론이 급하다 하지 않는다면은 가까운 햇살론 취급점에 직접 방문하여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승인률이 높을지는 장담하기 어렵죠. 하지만 2금융권에 고금리 대출이 많고 이미 대출을 여러곳에서 사용중이신데 햇살론승인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시라면은 햇살론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좀더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시고 저축은행 햇살론으로 진행하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무리 지방이여도! 4대보험이 안되도, 계약직이여도 햇살론이 100% 불가능한건 아닙니다. 나에게 맞는 햇살론 취급점을 찾으면 햇살론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저축은행 햇살론 무료상담 추천!


저축은행 햇살론상담은 저축은행 정식대출상담사를 통해서 햇살론 상담과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물론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햇살론 취급점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서 거주지역, 4대보험여부, 정규직여부, 사업자인지 직장인인지에 대한 여부등 조건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기때문에 1차상담시 자세하게 상담후 나에게 맞는 햇살론 취급점을 찾아서 진행하시는게 햇살론승인률을 조금이나마 더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무료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은 모두 1:1 무료상담으로 진행되며 개인정보유출또한 절대 없습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