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금융권대출추천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vs SC캐피탈 신용대출 자격,조건,금리 알아보자.

 

제1금융권에서 신용대출을 받으면 좋겠지만 승인을 받기가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그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곳이 바로 제2금융권인데요.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아주캐피탈과 SC캐피탈의 신용대출에 대해서 오늘은 함께 비교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그 자격과 조건, 금리등의 정보를 알고 진행해야 되기 때문에, 그 정보들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용대출은 다른 상품들과는 다르게 담보없이 신용으로 진행하는 거라 그런면에서 부담은 덜하지만, 금리가 다소 높은 면은 감수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진행하는 데에 있어서 보다 간단하고 처리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높은 금리인데도 불구하고 진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아주캐피탈과 SC캐피탈의 신용대출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아주캐피탈과 SC캐피탈의 신용대출 자격과 조건

 

먼저 두 캐피탈의 대출자격과 조건에 대해서 비교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주캐피탈은 우선 만 20세부터 만 55세까지, 사업자이실 경우에는 만 60세까지가 신청 가능한 나이입니다. 그리고 연소득이 최소 1,200만원 이상, 프리랜서는 2,000만원 이상이 되는 직장인과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SC캐피탈을 살펴볼까요?

아주캐피탈과는 다르게 신청나이가 만 20세부터 57세까지 입니다. 만약 프리랜서라면 그때에는 만 25세에서 55세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소득이 최소 1,200만원 이상이 되어야하지만, 프리랜서의 경우에는 1,700만원이상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겠습니다.

 

아주캐피탈에 비해서 SC캐피탈이 신청나이와 연소득의 폭이 더 넓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겠네요.

 

 

* 아주캐피탈과 SC캐피탈의 신용대출금리와 한도

 

그럼 이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 신용대출에 적용되는 금리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주캐피탈의 경우에는 최소 9.9%에서 많게는 34.9%까지가 적용 금리 범위에 해당되고, 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5000천만원까지가 되겠습니다.

 

그에 비해서 SC캐피탈의 경우는 최소 7%에서 최대 29.9%의 금리가 적용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입니다. 두 캐피탈을 비교해보면 최대 한도의 금액은 5천만원으로 동일하지만, SC캐피탈의 금리가 조금 더 낮게 적용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주캐피탈과 SC캐피탈의 신용대출특징

 

두 캐피탈의 신용대출이 거의 비슷하면서 약간씩 다른데요. 그렇다면 이제 그 특징을 비교해보면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아주캐피탈의 신용대출특징을 뽑자면, 다른 캐피탈에 비해서 대출 승인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 가조회로 미리 적용금리와 한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부채가 많다고 하더라도 추가로 한도를 발생할 수 있다는 점들이 있겠네요.

 

그렇다면 SC캐피탈의 신용대출특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전직장에서의 경력까지도 인정이 가능하고, 3천만원 이상의 기대출을 담보대출로 인정합니다. 그리고 신용회복 중이거나 신용회복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서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겠네요. 또한 소득금액증명원이 소득 115%인정, 프리랜서 연소득 70% 인정,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소득 115% 인정되는 점들을 뽑을 수 있습니다.

 

두 캐피탈이 거의 비슷하기는 하지만 이렇게 다른 점들도 있기 때문에, 어떤 곳이 자신에게 적합한 곳인지를 잘 확인하셔야 하겠습니다.

 

 

 

 

*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SC캐피탈 신용대출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고 싶으면 전문가와 함께 진행

 

어떤 곳이 더 자신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지 판단한 후에 진행을 하셔야 하는데, 그 부분을 혼자 판단하기란 사실 쉽지만은 않은 일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상황과 과거 자신이 이용했던 상품이나 신용등급등의 기타사항들을 함께 살펴보면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보다 확실히 준비를 하셨을 때,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담없는 친절한 무료상담으로 만족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얻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