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피탈신용대출조건,자격,금리 확인할 수 있는 곳!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알아보자.

 

대출을 안받으면 좋겠지만, 경기가 어려운 만큼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거나 큰 돈이 필요한 상황에 처했을 때는 하나의 방편으로 어쩔 수 없이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럴 때는 어디서 받는 것이 좋을지, 한도가 얼마나 나올 것인지 고민과 걱정을 하게 되는데.. 만약 은행에서 대출 승인을 받기가 어렵거나 한도가 모자르게 나온다면.. 그 다음에는 캐피탈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 담보대출을 부담스러워 하셨던 분들이 많으셔서, 요즘은 신용대출을 받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주캐피탈의 신용대출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캐피탈 신용대출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조건과 자격 그리고 금리를 함께 학인하시고,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캐피탈신용대출 장점과 단점

 

캐피탈신용대출은 담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좀 더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등급으로 받는거라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중요할 수 밖에 없죠. 그렇기에 혹시 신용에 문제가 있다면 아무래도 대출 금액이 제한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대출들에 비해서 조건이라던지 자격, 그리고 진행절차가 비교적 간단하고 신속하기 때문에 서둘러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은 한도를 많이 받을 수 있기에 큰 돈이 필요한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금리가 다른 상품들에 비해 높기 때문에 월납입금이 조금 부담되실 수는 있겠습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맞는 상품인지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진행하실 때에 더욱 만족할 결과는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캐피탈신용대출조건과 자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살펴볼까요?

 

*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조건과 자격

 

아주캐피탈의 신용대출조건과 자격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신청이 가능한 나이가 만 20세에서 만 55세까지 입니다. 혹시 사업자시라면, 그때에는 만 60세까지 해당되니 그 점을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신청 가능한 대상은 직장인과 프리랜서, 개인 또는 법인의 사업자가 그에 해당되는 대상입니다. 신용대출을 받는데 있어서 연 소득도 중요한 조건이겠죠? 직장인이시라면 최소 1천2백만원 이상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고, 만약 프리랜서 이시라면 그 때에는 2천만원 이상이 되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승인이잘나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조건과 자격들에 해당된다면, 크게 무리없이 승인을 잘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먼저 자신에게 적합한지를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조건과 자격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이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실 금리와 한도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소 3백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한도가 높은데요. 게다가 우선 담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크고, 그 다음에는 빠른 진행처리 속도와 높은 승인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금리가 최저 9.9% 에서 높게는 34.9%까지 적용될 수가 있어요. 이 때에는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저신용자도 승인을 받을 수는 있지만, 금리면에서는 조금 부담이 되실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니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는 가조회를 통해서 자신의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이 좋은 점

 

수많은 캐피탈신용대출 중에서 왜 아주캐피탈의 신용대출이 좋을까요? 그것은 바로 다른 금융권에 비해 쉬운 조건과 저신용자들도 가능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은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는 가조회를 통해서 자신의 금리와 한도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조회에 대한 걱정과 고민은 덜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채무가 많아서 대출 받기 어려운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이 상품은 기존에 부채가 많다고 하더라도 추가로 한도가 발생되어서 급한 상황에 처해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렇게 좋은 점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꾸준히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 아무래도 전문가와 함께 하는 것이 승인을 잘 받을 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결과에 가까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다는 것은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전문가와 함께 하는 것이 좋을까요? 우선 고객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정확히 진단해야 합니다. 그래야 고객에게 제일 적합한 최적의 상품으로 안내할 수가 있죠. 그러기 위해서는 함께 하는 전문가가 오랜 경력과 수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혹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거나, 부담없는 친절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고객에게 만족감을 가져다주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