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캐피탈신용대출,아파트론,소액론,대출상담 추천! 한도,금리,자격조건 확인해보자

 

대출을 받을 때는 어떤 대출상품이 자신에게 적합할지 여러 상품들을 비교하면서 자신과 제일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나캐피탈에서는 신용대출로 아파트론과 소액론이 많이 사용하는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한도나 금리, 자격조건과 같은 내용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캐피탈신용대출, 아파트론, 소액론

 

담보가 있어야만 대출을 받을 수 있었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신용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부담없이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캐피탈신용대출은 이미 여러 사람들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대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캐피탈의 어떤 신용대출상품을 받으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아파트에 거주하기만 한다면(자가, 전세 상관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하나캐피탈 아파트론과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 하나캐피탈 소액론간단한 자격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 하나캐피탈신용대출, 아파트론, 소액론 자격조건

 

하나캐피탈신용대출 자격조건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며 소득 증명이 가능한 21세~61세에 해당하는 직장인이라면 무리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캐피탈 아파트론은 위에서도 말했듯이 자가/전세 구분 없이 아파트에 거주하며, 나이는 20세~60세 사이라면 자격조건에 해당됩니다. 무직이거나 주부들도 가능하고 공동명의나 배우자 명의여도 아파트론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분들이 간단한 자격조건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하나캐피탈 소액론은 자격조건이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1년 정도 사용하셔야 가능합니다.

 

 

 

- 하나캐피탈신용대출, 아파트론, 소액론 한도와 금리

 

그럼 이번에는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캐피탈신용대출 한도는 최저 3백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입니다. 또한 금리는 최저 8%대 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아파트론 한도는 최소 9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며, 최저 9%대의 금리입니다.

 

하나캐피탈 소액론은 한도가 최소 3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가능하고, 11% ~ 28.4%의 범위 내에서 금리를 적용합니다.

 

 

 

하나캐피탈신용대출과 아파트론, 소액론은 함께 살펴보았듯이 간단한 자격조건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욱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20%가 넘는 고금리 채무들에 비해서 비교적 저금리를 적용하고 한도가 잘 나오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상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데요. 만약 대출이 부결되어서 다른곳에 신청을 하였는데 또 부결이 되는 등의 부결 또는 조회 기록이 많다보면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확실한 곳에서 신청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담을 통해서 어느곳에서 진행하였을 때의 승인률과 한도가 잘 나오는지 확인하신 후에 진행하시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