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피탈대출 자격조건,금리,한도,서류 간단정리 대출쉽게받는곳 추천!

 

 

1금융권에서의 대출이 어려워 그다음으로 찾게되는 곳은 바로 캐피탈인데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자격조건이 자신에게 해당되는지 먼저 확인한 후에 해당이 되신다면, 그 이후에 금리와 한도를 알아보고 자신이 원하는 곳에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진행을 할 때에는 서류들을 준비해 가야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것들을 정리하여, 캐피탈대출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을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럼 대출쉽게받는곳인 캐피탈대출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 캐피탈대출 자격조건

 

 

캐피탈은 1금융권에 비해서 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은행에서 승인이 안날경우에 이용하게 되시는데요. 그렇다면 그 조건에 대해서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3개월이상 재직중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4대보험 가입의 유무는 크게 상관이 없으시지만, 만약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아무래도 더 유리하겠죠? 또한, 연 1200만원 정도의 소득이 있으시다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8등급 이내까지는 캐피탈대출이 가능하지만, 최근 3개월 내에 과다 연체한 기록이 있다면 어렵다는 점을 참고하셔서, 자신이 과거에 연체한 기록이 있다면, 그 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캐피탈대출 금리와 한도

 

 

그럼 이번에는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쉽게받는곳인 캐피탈은 어느 곳에서 진행하는지에 따라서 적용되는 금리와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제일 유리하게 적용되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보통 일반적으로는 최저 6% 에서 최대 29.9%까지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한도도 어느 곳에서 진행하는지와 개인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통상적으로는 최저 200만에서 최대 4천~5천만원 정도가 됩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가장 적합한 곳을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셨을 때에,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캐피탈대출 준비해야 될 서류

 

 

캐피탈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서류들을 잘 준비해야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준비해야 될 서류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신분증이 필요하고, 추가로 소득서류와 재직서류가 필요합니다. 재직서류로는 재직증명서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가 포함되며, 그리고 소득서류로는 건강보험 납입내역서와 원천징수영수증, 각종근로소득세 영수증이 필요하겠습니다. 만약에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경우라면, 그때에는 최근 급여거래 6개월 이상의 내역이 필요하겠습니다.

 

 

 

- 캐피탈대출 받을 때, 가장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한 노하우

 

 

대출쉽게받는곳인 캐피탈대출을 받을 때, 승인이 잘 났으면 좋겠고 될 수 있으면 비교적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고 싶은 것은 대출을 신청하는 모든 사람의 같은 마음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하게 적용되는 곳을 찾아서 그 곳에서 진행해야 됩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자격조건과 잘 맞으면서, 다른 곳에 비해서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를 적용할 수 있는 곳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혼자 그것을 판단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그렇기에 상담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기록이 남지않는 가조회를 통해서 잘 확인하시면서 진행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체계적으로 잘 설계해주는 전문가와 함께 했을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캐피탈대출에 대한 자격조건과 금리, 한도, 준비해야될 서류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 오랜경력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전문가의 친절한 무료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