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카드론 이자율,한도,대출신청 및 카드론대출 대환,갈아타기,금리저렴한 곳 추천



고금리를 전환하기 위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대출은 사금융대환대출,카드론대환대출 등이 있는데요.

1금융권이 아무래도 대출 금리가 저렴하겠지만, 대출승인이 어려워서 비교적 대출승인이 잘나는 사금융이나

 대부업.카드론을 생각해보게되는데요.

기대출의 고금리로 인해서 저금리전환 대출을 원하신다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론에 대해 설명해드리자면, 카드론의 장점은 빌리기 쉽다는 것인데, 인터넷 또는 전화로 편하게 빌릴 수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단점은 이자율이 높다는건데요. 신용등급이 아주 좋지 않은 이상 15~25%사이의 이자율을 적용 받습니다. 좋더라도 9%정도이기 때문에 은행 대출에 비하면 아주 높은 이자율입니다.




  • 현대카드 카드론 이자율


현대카드 카드론 1년 365일 24시간 아무 때나 신청이 가능하고 3개월부터 최장 3년까지 원하는 상환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궁금하신 부분은 현대카드 카드론 이자율일 텐데요~

이자율은 6.5~27.5%이며 연체가 되면 23.5~29.5%의 연체 이자율이 적용된답니다.




  • 현대카드 카드론 한도


하지만 살다보면 카드론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요. 여러 신용카드사 중에서도 카드 이용자의 수가 가장 많은 곳이 현대카드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용한도가 3천만원으로 가장 높았습니다. 물론,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과 카드실적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가장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전문가와 함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카드론 대출 대환


카드론을 보유한 분들께 카드론 대출 대환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싶은데요. 카드론에 있어서 대환을 권유하는 이유는 금리를 낮춘다는 의미보다는 신용등급 관리부터 앞으로의 금융거래에 있어서까지 많은 부분에 있어 정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카드론이 카드사의 금융상품인만큼 초저금리대로 보유한 경우라도 2금융권의 부채에 해당된다는 것을 아셔야 하는데요. 물론, 카드론 금리가 은행금리만큼 낮을 수 없지만 편리하다는 이유로 사용했다면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2금융권의 부채가 있는 경우에 은행거래가 쉽지 않으며, 카드론과 현금서비스의 사용이 있다며 더욱 제한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을 사용했다는 이유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결과를 얻게 된다면 답답하실거에요.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을 때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와 조금이라도 높은 한도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 받는 것이 좋을지 여러군데에서 조회를 하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과도하게 조회를 하면 신용도를 하락시킬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러므로, 대출결과를 가조회하고 싶을 때는 신용도에 영향이 가지 않는 가조회인지 확인하고나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이자율부터 카드론 대출 대환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기존에 고금리 채무로 힘들어 하는 분들은 대출금리 저렴한 곳을 찾아서 저금리 전환대출하기를 원하실거에요. 저금리 전환대출을 하는 것이 고금리로 인한 부담감을 낮추는 방법이긴 하지만 과도한 대출이나 많은 가조회는 신용도를 하락시키거나 나중에 더 큰 부담감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어떠한 대출이라도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는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안내해주는 전문가와 함께 하는 것이

위험도를 낮추고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는 방법입니다.

친절한 무료상담으로 전문가와 함께 더 좋은 결과의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