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이자율,카드론 대출,리볼빙대출 해결방법,카드대환대출

친애저축은행 햇살론으로 해결


안녕하세요~ 저번주까지만해도 따뜻했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요. 따뜻하게 입으셔서 감기예방하셨으면 좋겠고, 월요일이라 좀 힘드시겠지만, 이번주도 파이팅하시며 지내시길 바라요. ^-^





신한카드 이자율


먼저, 신한카드 이자율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아마도 국민카드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카드가 바로 신한카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신한카드 이자율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대부분의 카드사들이 연체이자율을 20%대로 측정하고 있고, 심한 경우엔 거의 30%에 도달할만한 고금리를 매기고있는데요. 신한카드의 이자율은 최저 23%인데 이는 다른 카드사들과 비슷한 수치며, 최고 29.9%라고 합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의 금융서비스에만 높은 이자율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결제서비스에서도 적용되기때문에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고금리 연체이자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


우리가 알고 있는 카드론은 2금융권인 카드사에서 제공되는 금융상품인데요~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캐피탈이나 저축은행과 동일한 개념으로 보시면 되며, 그에 따른 신용등급의 하락 및 앞으로의 금융거래에 있어 다소 제한적인 요소가 많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도 사용하는 이유는 편리하면서도 초기에 적용되는 금리가 저렴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랍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 곳을 잘 비교한 후에 신청을 하게 되는데 처리가 빠른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다소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간이 없거나,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당일 대출이 가능한 카드론 대출을 고민하게될텐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카드론 대출이 가능한 곳을 추천받기 원하시지만, 개인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좋다고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좋은 곳을 추천받기 위해서는 자신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안내하는 전문가와 함께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볼빙대출 해결방법


리볼빙이 어떤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설명해드리면, 리볼빙이란 카드사 고객이 사용한 카드대금 중 일정비율만 결제하면, 나머지 금액은 대출 형태로 전환되어 자동으로 연장되는 결제방식을 뜻합니다.

고객입장에서는 일시불로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크거나 상환 능력이 되지 않을 때 리볼빙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게되면 연체가 되지않을뿐더러 일시불로 갚아야 한다는 대금의 부담에서도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리볼빙 결제를 사용하시게 되면 대출로 전환되며 장기적으로 보면 신용도 하락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고 장기 할부가 되지 않아 상환부담하는게 부담되실텐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리볼빙 대출을 해결하기 위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건 어떠실지요. 인터넷 대출을 이용하실 때에는 믿을만한 곳에서 신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현재 나의 상황에 맞게 대출가능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곳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답니다. 상담을 할 때 조건이나 신용등급에 대해 상담하면서 대출을 할 수 있는지와 한도에 대해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대환대출 친애저축은행 햇살론으로 해결


신용카드를 이용하면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똑같은 대환대출이라고 해도 조건에 따라서 대환받을 수 있는 금액과 이율이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나게 됩니다.

카드대환대출 조건이 연소득 4000만원 미만이라면 햇살론이나 바꿔드림론과 같은 정부지원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싶은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친애저축은행 햇살론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친애저축은행의 경우 전국적으로 지점망을 넓게 보유하고 있는 대형 저축은행 중 하나인데요. 특히 햇살론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다른 저축은행의 경우 수도권에 거주하는 직장인들을 위주로 진행한다면 친애저축은행은 전국에 계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햇살론 상품을 판매합니다. 지점망이 그만큼 넓기 때문인데요~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확인했다면 햇살론 관련 정식 상담사분들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부채를 확인하는데, 부채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고 대환자금한도가 많이 나올 경우에 햇살론 대출한도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상담을 먼저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어떤 상품이 나에게 적합한지,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조회를 많이 하시다보면 신용도가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