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 현금서비스 이율, 대환받는 방법, 카드론 돌려막기 해결방법


최근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한두번은 사용하기에 편하지만 계속해서 사용하다보면 불어나는 이자로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카드론과 삼성카드 현금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문제가 생겼을 시 대환을 받는 방법, 카드론 돌려막기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


카드론은 복잡한 서류가 필요없고 방문을 하지 않아도, 보증이 없이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도에 따라서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율은 연 7.9~23.9%, 연체이자율은 연 21.0~29.9%로 정해져 있습니다. 카드론은 회원에 따라서, 연체기간이나 이용하려는 상품에 따라서 이자율이 다르게 적용되므로 자신의 카드론 대출가능 금액이나 이자율등을 먼저 알아보시고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이율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통장에 카드 결제대금이 부족할때, 일년 365일 하루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것이 현금서비스입니다. 현금서비스는 보통 인터넷, ARS전화, 스마트폰, 현금지급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접급이 쉬운데요.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이율은 연 7.9~27.2%이며, 연체 이자율은 연 21.0~29.2%입니다. 회원이나 연체기간, 이용하시는 상품에 따라서 이율이 달라지게 되므로 신청하기 전에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론 돌려막기 해결방법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순간 너무 커진 이자에 돌려막기하는 상황까지 갈 수 있는데요. 돌려막기는 일시적인 방법일 뿐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현재 정부에서는 이런분들을 위해 개인회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개인회생제도란?  

개인회생제도는 경제적으로 곤란에 빠져 파탄에 직면한 개인채무자가 장래에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면 법원이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채무관계를 강제적으로 조정하여 채무자가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공적구제절차로 2004년 9월에 시행되었습니다.  

채무자의 능력으로 상환하기 어려운 과도한 채무로 생계유지가 힘든 분들 중 정기적으로 소득이 있는 분들이 법원에 신청을 하여, 자신의 수입 및 상황에 맞게 조정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개인회생제도기간은 최대 5년으로, 이후의 남아있는 채무는 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제도는 신용회복제도와 달리 법원에 신청하여 판결을 받는 제도이며 개인회생파산사건을 담당하는 지방법원에서 조정이 이루어지므로 채권자의 동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쉬운 절차와 빠른 승인으로 현금을 받아볼수 있다는 매력때문에 많은 분들이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법. 이런 상품들은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늘어나는 이자를 감당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는 대환대출상품을 이용해 해결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현재 자신이 신청할 수 있는 대환상품이 어떤것이 있나 자세히 알아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위의 상담번호나 아래에 있는 링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