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체육관광부 채용정보 임기제 공무원 채용공고 소식전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바로 문화체육관광부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다름이 아닌 임기제 공무원 채용 공고가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읽어 보신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문화체육관광부에 대한소개를 먼저 해드릴려고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문화예술의 창달과 체육, 관광 진흥 업무를 담당하는 중앙행정기관으로 1948년 11월 4일 1실 4국 체제의 공보처로 출범하였습니다. 이번 문화체육관광부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2월 12일부터 2014년 02월 14일까지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임기제 공무원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살펴 보면은 우선 근거법령에 대해서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다음으로 채용예정 직급에 대해서 나와 있는데요. 분야는 온라인 홍보, 온리인이슈 및 여론분석, 마케팅 분야에 대해서 모집중이며 각 모집분야별로 소속, 직급, 담당업무, 채용기간내 근무지가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주로 서울또는 세종시에서 근무를 하게 되네요. 다음으로 채용 자격요건 및 관련 학과가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번에 보수수준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나와 있는데요. 연봉이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해 볼수 있네요. 접수방법은 방문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채용정보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문화체육관광부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