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플렉스 채용정보 및 연봉<생산직 사원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인터플렉스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인터플렉스에서는 생산직 사원모집이 신입과 경력직 모집으로 나눠져서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인터플렉스에 대한 기업소개를 짧게 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플렉스는 (주)영풍 계열의 연성인쇄회로기판 제조, 판매업체로 전신은 1994년

세워진 (주)다성전자입니다.

이번 인터플렉스 서류접수기간은 2013년 10월 01일부터 2013년 10월 14일까지입니다.

 

인터플렉스 상세 모집내용 

 

 

 

 

이번 인터플렉스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모집부문은 생산직에서 제조와 검사분야로

담당업무가 총 6가지로 나눠져서 나와 있으며 지원자격도 4가지로 나와 있네요.

근무지는 경기도 안산에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내용인 근무조건인데요.

연봉은 3000이상이네요. 이외 주야 3조2교대로 근무를 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복리후생제도와

4단계에 걸친 전형방법, 제출서류, 접수방법, 문의처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인터플렉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인터플렉스 기업정보 및 연봉정보

 

 

인터플렉스 인재상 및 복리후생제도

 

 

 

인터플렉스 본사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음으로 연봉정보를

보면은 2012년도 기준으로 대졸초임이 3000만원가량으로 나와 있네요. 마지막으로 입사준비하시는

분들이 꼭 한번 보셔야할 내용인 인재상과 복리후생제도, 포상제도까지 올려 봅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인터플렉스 채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인터플렉스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