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닉스 채용정보 2014년 상반기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위닉스 채용정보로

이번 위닉스에서는 2014년도 상반기 각 붐누 신입사원과 경력사원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채용정보에 앞서서 위닉스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은!! 위닉스는

냉장고 에어컨 등에 사용되는 냉각기 부품을 주로 만드는 제조업체로 전신은 1973년에 세워진

유신기업입니다. 창업자는 현 위닉스 대표로 유신기업사는 1976년에 냉장고에 사용되는 증발기를

개발아였고 증발기를 중심으로 한 냉각기 부품들은 지금까지 위닉스의 주력 제품입니다.

이번 위닉스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1월 02일부터 2014년 01월 19일까지입니다.

 

위닉스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경영관리본부에 영업관리, 구매관리, 총무에서 신입과 경력직을 뽑고 있으며

기획본부에서는 영업기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해외영업에서 신입과 경력을 뽑고 있습니다.

경영혁신본부, 영업본부, SC사업부에서도 신입과 경력으로 나눠져서 뽑고 있습니다. 각 모집부누별로

담당업무와 자격요건, 근무지등이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고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는 총 4단계에 걸쳐서 진행이 되며 제출서류와, 지원방법, 채용담당자등도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위닉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닉스 기업정보

 

 

위닉스 연간매출액은 1400억원가량으로 본사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1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채용모집내용에 모집부문에 따라서 본사에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강원지점과

부산지점에서도 근무하시는 분들이 계시나 근무지 위치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위닉스 채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위닉스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