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 채용정보 2013 WOW Service 센터 신입공채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의 채용정보는 쿠팡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쿠팡에서는 2013년도 WOW Service 센터 신입사원 공개채용이 있다고 합니다.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잘 읽어보시고 지원을 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은 대한민국의 소셜커머스 업체입니다. 소셜커머스 일정 수가 모여야 거래가

성사되는 과거 공동구매 사이트들이 사용하던 방식과 매우 비슷합니다.

이번 쿠팡 채용 모집부문은 고객센터분야에서만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신입직원을 뽑고 있으며 최종학력은 전문대졸이상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은 2013년 03월 18일부터 2013년 03월 31일까지입니다.

 

 쿠팡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이런 분이시면 OK!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3가지로 나와있는데요 여기에 해당되시는 분들이라면 빨리 입사지원을 하셔야겠네요!

모집내용에는 담당업무와 지원자격, 근무시간, 고용형태, 근무장소가 나와있습니다.

원래는 따로 올려드릴려고 했지만 모집공고에 복리후생제도와 5가지의 핵심가치가 같이 올라와서

따로 제가 올리진 않고 상세모집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접수가 가능합니다.

 

 쿠팡 근무환경/기업개요/연봉정보

 

 

쿠팡은 소셜커머스업체로 업계 상위권을 선점하고 있는 회사죠. 저도 소셜커머스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이용하고 있는데 지금 뽑는 파트가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기업에 서비스질을

높일 수 있는 직무이기도 때문에 책임감 있게 일을 해주실수 있는 분이였으면 더 좋겠네요!

입사준비하시는 취업생여러분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쿠팡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쿠팡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