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디야커피 채용정보 및 연봉정보, 계약직 사원 모집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커피숍이군요! 바로 이디야커피 채용정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디야커피에서는 계약직 사원 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자세하게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디야커피 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이디야커피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커피 전문 체인점으로 매장 수 규모로는 카페베네에 이어서 두번째로 많았지만 최근에는 매장 수 규모가 1위로 되어있다고 하는군요!


■ 이디야커피 계약직 직원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모집분야는 직영점팀 서울근무자를 모집중입니다. 간단하게 자격요건이 나와 있으며 연봉정보가 모집내용안에 있었네요! 계약직이긴 하지만 연봉은 1900만원 수준이라고 적혀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이 밖에도 전형방법, 근무환경 및 근무지역, 기타사항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다른 이디야커피 채용과 관련된 자료를 못 올려 드리니... 위에 내용이라도 꼭 꼼꼼하게 읽어 보시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접수기간은 2014년 05월 19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이디야커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이디야커피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디야커피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