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vs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금리,한도,자격,이자 비교

 

 

대출을 받을때는 자신에게 맞는 상품이 어떤 것인지 잘 확인하고 신청해야 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신용이 낮고 소득이 낮은분들은 대출승인이 어려워서 상품들을 잘 비교하고 신청하기 보다는 우선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목적으로 받다보니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는 것이 사실상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도 좋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인 새희망홀씨와 햇살론이 생겼고,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며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새희망홀씨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두 상품에 대해서 함께 비교하면서 금리 및 한도, 자격등의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자격조건, 금리(이자), 한도

 

 

먼저 신한은행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자격조건에 해당해야 됩니다. 우선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인 모든 신용등급의 사람들이 새희망홀씨를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인데요. 만약 연소득 4천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일 경우만 자격조건이 됩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금리는 연 7.75% 부터 11.25% 까지인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만약 성실하게 상환한다면, 매 3개월 0.15% 씩의 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으니, 금리를 더 줄이게 되는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금리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바로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한도가 얼마까지 나올 수 있을지일텐데요. 이것또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최대 2천만원까지 한도가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이자), 한도

 

 

그럼 이번에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도 자격조건이 새희망홀씨와 마찬가지로 연소득과 신용등급의 조건이 같으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 되신 분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금리는 통상적으로 9.63% 로 적용되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있지 않다면 10% 내외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생계형 1천만원과 대환형 2천만원을 포함해서 최대 3천만원까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한도가 적용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신한은행 새희망홀씨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비교

 

 

그럼 신한은행 새희망홀씨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어떠한 점에서 다른지 두 상품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소득이 적은 분들 또는 신용이 낮은 분들께 비교적 낮은 금리를 적용해서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그렇기에 새희망홀씨는 기존에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햇살론은 생계형 뿐만아니라 대환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중복해서 두 유형 모두다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생계형은 1천만원까지며 대환형은 2천만원까지이기 때문에, 기존에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 햇살론의 두 유형 모두를 사용하여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면서, 기존 사용하던 상품의 금리를 낮추고, 추가자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희망하시는 분들(2천만원 한도까지)에게는 새희망홀씨가 적합하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금리를 낮추기 위한 목적으로 대출을 받으시거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기를 원하지만 한도는 1천만원 내의 범위안에서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햇살론이 적합하겠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새희망홀씨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을 받을때는 믿고 받을 수 있는 곳인지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한은행 및 신한저축은행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믿을 수 있는 은행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두 상품을 잘 비교하신 후에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나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잘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새희망홀씨나 햇살론은 어떻게 어디서 진행하는지에 따라서 금리나 한도가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금리를 더 낮추고 한도를 더 높이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상담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고, 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