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신용대출 vs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금리,서류,조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많은 분들이 담보가 필요하지 않아서 부담이 덜한 신용대출과 서민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고민해보시고 계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궁금해 하실 금리와 서류, 조건들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혹시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선 국민은행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은행 중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는 은행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국민은행 신용대출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도 꽤 되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주로 거래하는 은행이거나 거리면에서 방문하기 편한 은행에서 진행하는 것도 편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국민은행 새희망홀씨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크게 문제는 되지 않겠지만, 그게 아니라 국민은행의 신용대출을 생각하신다면 그 경우에는 승인받기가 다른 은행들보다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 이유중에 하나는 높은 한도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여러가지를 잘 살펴본 후에 본인에게 적합한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에 우량직군 직장인이나 사업하시는 분들, 또는 공무원이시라면 그때에는 이 은행이 잘 맞는 은행이 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금리와 서류, 조건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국민은행 신용대출의 조건, 금리와 한도

 

먼저 국민은행 신용대출의 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위에서 말한것과 같이 우량직군 직장인, 정규직 직장인, 공무원이 신청가능 대상에 해당되겠습니다. 또한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여야 하며, 연 소득이 1천 8백만원 이상이여야 가능합니다.

 

신청대상이 한정되어있다보니 아마 승인 받기가 힘들겠지만, 그도 그럴것이 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가 최저 6%대며, 신용대출 한도는 최고 1억까지 가능합니다. 비교적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가 적용되기 때문에 승인의 턱이 높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준비하여야 할 서류는 무엇인지 살펴볼까요?

 

 

 

* 국민은행 신용대출 서류

 

준비하여야 할 서류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본인확인이 가능한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이렇게 3개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바로 서류 준비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의 신용대출은 높은 한도가 그 특징인데요, 기존에 국민은행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더 높은 대출한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승인의 높은 문턱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국민은행을 고민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기업에 다니는 분들도 원천징수영수증만 있으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승인받기가 너무나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조건, 금리와 한도

 

그럼 이제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햇살론과 다르게 생계자금 또는 사업자금 용도로만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고금리 상품을 낮은 금리로 전환하기 위한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참고해 주세요. 새희망홀씨 조건은 비교적 간단한데 그 이유는 기존에 은행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분들에게 그 자격을 완화시켜서 더 폭넓게 이용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새희망홀씨 자격대상은 직장인과 프리랜서, 사업자들이 대상이며, 직장에서 3개월이상 근무를 하셨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전등급 다 신청가능하지만, 금리가 등급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등급이 좋은 것이 아무래도 더 유익하겠죠? 적용되는 금리는 보통 최저 6%~최고 14%까지이며,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입니다.

 

 

* 새희망홀씨 준비해야 될 서류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시라면, 원천징명서와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만약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이라면, 이 때에는 방문하는 은행마다 준비서류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은행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희망홀씨의 경우에도 준비 서류가 그리 복잡하거나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신용대출과 새희망홀씨의 금리,서류,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먼저 이 상품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이며,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인지를 꼼꼼히 살펴보신 후에 진행하신다면 큰 무리없이 잘 진행되실 것입니다.

 

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이러한 부분들을 체계적으로 설계해주고, 컨설팅해주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거나, 부담없는 친절한 무료상담으로 도움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