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간단하게 알아보자.

 

 

서민을 위한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 중 하나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해 이번시간에는 그 자격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른 상품에 비해서 그 자격조건이 비교적 까다롭거나 깐깐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나마 덜 제한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승인이 잘나는곳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인지 확인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새희망홀씨는?

 

새희망홀씨는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그렇기에 기존에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4대보험에 꼭 가입이 되어 있어야하거나 등급이 5등급 또는 6등급 이내여야하며, 재직기간이 6개월에서 1년 이상은 되어야 신청가능 대상에 해당되었습니다. 하지만 새희망홀씨는 그 자격을 완화시켜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덜 제한적인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정리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은 다른 은행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우선 직장인, 프리랜서 또는 사업자여야하며, 3개월 이상 재직을 하셔서 근무기간 동안의 소득 확인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신용등급은 크게 상관 없으며, 소득이 3천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만약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이고 4천만원 이하이시면, 그 경우에는 새희망홀씨대출자격 중에 신용등급에 제한이 있는데요. 그 때의 신청 가능한 신용등급은 6등급부터 10등급까지로 제한되겠습니다.

 

보시면, 다른 대출 상품들에 비해서 조건이 간단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대출을 받기 어려워서 고생하셨던 분들께도 새희망홀씨는 아주 많은 보탬이 되어주는 상품입니다.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금리와 한도

 

대출을 받으면서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바로 금리와 한도겠죠? 그래서 이 정보들에 대해서도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어느 은행을 방문하는지, 신용등급이 어떻게 되는지, 과거 연체기록이나 재직상황등의 여러가지 여건이 적용되서 개인마다 새희망홀씨가 다 다르게 적용이 되겠지만, 통상적으로 적용되는 신한은행 새희망홀씨금리는 최저 7.75% 내지 최대 11.25%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새희망홀씨한도는 1백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개인마다 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자신에게 유리한 곳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구비서류

 

그렇다면 또 준비해야 될 것이 바로 구비서류일텐데요! 서류는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따라 나뉘어서 준비를 하셔야 됩니다. 만약 4대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그때에는 재직증명서와 원천징수영수증, 급여명세서가 필요하겠습니다.

 

혹시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방문하는 은행에 따라 구비해야될 서류가 다 다르기 때문에 은행에 먼저 문의를 하신 후에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을 간단히 정리하며, 그 외에 추가로 참고하여야 될 사항들에 대해서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정보들을 잘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인지를 먼저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한가지 추가로 알아두면 좋을 정보는 새희망홀씨는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그 결과가 다 상이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결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것입니다.

부담없는 친절한 상담으로 더 많은 도움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