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한도,금리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서민금융의 꽃인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특히나 새희망홀씨대출을 알아보시면서 제일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새희망홀씨대출자격, 새희망홀씨대출조건, 새희망홀씨대출한도, 새희망홀씨대출금리인데요. 이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 드릴 예정이니 새희망홀씨를 알아보신다면은! 필히 자세하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새희망홀씨대출이란?!


새희망홀씨는 주로 저신용자나 저소득층이 이용하는 서민금융대출상품으로 시중은행 16곳에서 취급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환은행등등 모든 곳에서 취급이 가능하죠. 주로 생계자금으로 급하게 여유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중에서 은행 일반신용대출이 안되는 경우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 새희망홀씨대출자격이란?!


다음은!~ 자격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봐야겠죠?! 기본적인 자격조건은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이거나 연소득이 3000만원 이하이신분들을 대상으로 새희망홀씨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모두 가능하지만 직장인의 경우 대출진행절차가 쉬운방면에... 프리랜서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출절차가 조금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소득증빙과 재직증빙이 모두 가능해야만 진행이 가능하며 현재 카드,대출등 금융권에서 연체가 있을 경우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연체중이신게 있다면은! 연체를 해결하신 후에 신용관리후 알아보시는게 추후에 금융거래를 할시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새희망홀씨대출한도는?!


새희망홀씨는 햇살론, 바꿔드림론과 다르게 최대한도는 적은 편입니다. 단! 대출상품이 생계자금으로만 필요하다면은 햇살론 1000만원, 바꿔드림론은 0원에 비하면은 제일 많은 편이죠. 대환할 대출이 적고... 추가적으로만 필요할 경우 새희망홀씨가 유리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고금리 대출을 많이 이용중인경우에는 햇살론이나 바꿔드림론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새희망홀씨대출금리는?!


마지막으로 새희망홀씨 금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새희망홀씨 평균금리는 10%초반정도 되지만은 시중은행마다 0.1%~1%이상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두 똑같은 금리는 아니고 또 개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조건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 새희망홀씨대출 무료상담 신청방법


오늘 끝으로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한 정보를 마치면서 마지막으로 새희망홀씨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할텐데요. 혹시라도 20%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중이시거나 은행대출이 거절나셔서 2금융권이나 어떻게 대출을 받아야할지 막막하셨던 분들! 모두 이번 기회에 서민금융 맞춤형대출상담을 무료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상담으로 인해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도 없으며 제공해주시는 개인정보는 새희망홀씨 상담이후 바로 폐기되오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새희망홀씨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