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농협,국민은행,신한은행,우리은행,하나은행 금리,한도,조건,이자 알아보기

 

 

새희망홀씨는 대출 받기 어려웠던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에게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승인을 해주는 서민금융상품 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며 인기몰이를 하는 상품 중 하나인데요. 대출을 받는 방법은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인지 먼저 확인 후에 새희망홀씨를 대출 받기 위해서 취급은행을 알아보고 비교 하면서 자신과 잘 맞는 곳에서 대출을 신청하는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

 

 

새희망홀씨대출을 받으려면 그 상품 취급은행을 잘 확인하고, 그 곳에서 진행을 해야 됩니다. 시중에 16개 은행에서 새희망홀씨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취급은행으로는 국민, 우리, 신한, 하나, 외환, SC, 씨티, 농협, 기업, 수협, 부산, 대구, 경남, 광주, 전북, 제주가 해당됩니다. 자신이 방문하기 편한 곳 또는 자신의 주거래 은행에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새희망홀씨 금리(이자) 및 한도

 

 

이번에는 새희망홀씨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마다 은행마다 다 다르지만, 보통 10% 내외의 금리와 최대 2천만원의 한도를 적용합니다. 하지만 개인마다 다르고, 은행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과 조건이 잘 맞는 곳을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 새희망홀씨 자격조건

 

그렇다면 새희망홀씨를 받기 위해서 필요한 자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직장에 근무한지 3개월 이상이 된 직장인으로서,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라면 모든 신용등급 제한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이고 4천만원 이하라면 이 때에는 새희망홀씨 자격조건에 해당되는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부터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들과 보통 적용되는 금리(이자)와 한도 그리고 새희망홀씨를 받기 위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한지 잘 살펴본 후에 제일 유리하게 적용되는 취급은행에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자신이 그것을 체크하면서 확인하기는 어려운 부분들이 많고, 개인의 신용도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자세히 알고있고 오랜 경력이 있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상담을 통해서 새희망홀씨 더욱 성공적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