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희망홀씨대출조건,취급은행,자격,은행,서류,한도 확인가능한곳

 

기존에 대출받기 어려웠던 분들도 수월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들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그 자격조건과 취급은행, 구비서류, 금리와 한도의 내용을 함께 정리해보겠습니다. 내용을 잘 참고하시고 새희망홀씨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자격조건

 

 

먼저 새희망홀씨대출조건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 중에서 근무한 동안의 소득확인이 가능하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 4천만원 미만이라면, 신용등급 6등급 이하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에 크게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신용등급에 크게 제약 받지 않으며 연소득이 낮은 분들도 신청할 수 있기에, 낮은등급과 저소득으로 대출승인에 대해서 걱정하고 있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또한 금리가 저렴하고 한도도 잘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서민 상품 중에서도 인기몰이를 하는 상품인 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 금리와 한도

 

 

새희망홀씨는 최저 7% 에서 12% 까지의 금리를 적용하지만, 은행마다 조금씩 다르고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그 점을 참고해주세요.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이것도 은행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그렇기에 보다 확실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은행에서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금리를 낮추는 방법은 평소에 신용도와 연체를 잘 관리하거나 자신에게 유리한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방법이 있겠네요.

 

 

새희망홀씨 취급은행

 

 

그럼 이제 새희망홀씨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취급은행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 취급은행으로는 국민은행, 우리은행, SC은행, 농협, 기업은행, 씨티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수협, 대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부산은행, 제주은행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자신이 평소에 주로 거래하는 은행 또는 방문하기 편한 은행에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조건과 맞지 않는다면 그때에는 자신에게 유리한 곳으로 안내해주는 전문가와 함께 다른 금융권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희망홀씨 서류

 

 

새희망홀씨 신청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4대보험 가입 유무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들이 다르게 나뉘는데요. 4대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재직증명서와 원천징수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가입되어있지 않은 경우라면, 이 때에는 진행하게 되는 은행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고 구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희망홀씨는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소득이 낮은 분들과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께 대출 승인을 잘 해주는 아주 유용한 상품입니다. 그렇기에 자격조건을 잘 확인해보고 조건이 잘 맞는다면, 신청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들을 잘 준비하셔서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황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잘 적용되는 은행이 다르기 때문에, 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전문가와 체계적으로 잘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친절한 무료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