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회복중 햇살론 정보 팁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햇살론대출을 알아보는 수많은 직업군 중에서도 신용회복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햇살론대출 문의를 보면은 신용회복중에 햇살론문의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햇살론도 신용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신용회복중인 경우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 걸로 판단하여 햇살론대출이 안됩니다. 하지만 몇몇 분들에 경우 장기간 신용회복하여 기록이 삭제되었거나 이미 신용회복을 끝낸 경우에는 또 신용회복중 햇살론이 가능한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신용대출상품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이런분들에 한에서는 신용회복중 햇살론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100% 다 되는건 아니고 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다는 겁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조건은 신용등급이 1등급~5등급인 경우 연소득 3,0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일 경우에는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최대한도는 생계자금 최대 1,500만원과 대환자금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을 동시에 신청한 경우에는 최대 3,000만원까지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평균 금리는 7%~9% 이내로 정말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떄문에 꼭 한번 자격조건 확인 및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신용회복중 햇살론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