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직자 햇살론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햇살론대출을 알아 볼려고 합니다. 햇살론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중에 다양한 직업군들이 있는데요. 근로소득자인 직장인분들도 계시고 사업소득자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분들도 계십니다.








간혹 법인대표님이나 주부, 대학생, 무직자 햇살론도 문의를 주시는데요. 오늘 이시간에 정확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햇살론에 경우 소득활동을 하고 있는 직장인과 개인사업자, 프리랜서분들을 대상으로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법인사업자나 주부, 무직자 햇살론에 경우 대출신청이 불가능한데요. 최소한소 아르바이트라도 소득활동을 하고 있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소득증빙자료와 재직증빙자료가 필수로 있어야만 합니다.


대학생 햇살론에 경우에는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서 햇살론대출이 가능하오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햇살론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지 않으니 꼭꼭! 된다고 하는 곳이 있다면 사기를 의심해보시고 절대 진행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햇살론 글을 끝으로 햇살론이나 서민금융대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한국재무관리 무료상담신청툴을 남겨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개개인의 조건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