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상환기간 정확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햇살론대출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나 햇살론대출을 받을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이 참고할만한 정보인 햇살론 상환기간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상환기간은 크게 3년~5년정도를 선택하십니다. 기간을 길게하는 경우 매월 빠져나가는 대출원금과 이자금액이 적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는게 장점입니다.


특히나 햇살론대출에 경우중간에 중도상환을 할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5년을 선택하고 5년이내에 중도상환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햇살론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20%가 넘는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셨던 분들이 많이 계셔서 높은 이자비용으로 인해 매월 빠져나가는 월불입금액이 컸지만 햇살론대출을 통해서 5년 상환기간을 선택하여 매월 빠져나가는 월 이자비용을 줄여서 납부하고 계십니다.








햇살론 상환기간을 알아봤다면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대출은 근로소득자인 직장인과 사업소득자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면서 연소득이 4,000만원이하인 경우와 신용등급이 1등급~5등급사이면서 연소득이 3,000만원이하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평균금리는 7%~9%이내로 최대 3,000만원까지 생계자금과 대환자금 목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햇살론 상환기간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맨 하단에 남겨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