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이블린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이블린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시즌4로 바뀌면서 가장 떠오르는 챔피언이 바로 은신챔피언이 아닐까하네요. 와딩패치로인해서 맵장악도 까다로울뿐더러 오라클이 사라진시점이라 꿀을 빨수있는 은신챔 ~

 

 

뛰어난 기동력을 자랑하며 패시브로인해서 은신이 되는 챔피언이기때문에 언제어디서 나올지 모른다는 압박감을 줄수가있는 챔피언입니다. 또한 딜까지 우수한 챔피언인데다가 6레벨이후에는 광역 cc기를 넣는동시에 딜까지 넣고 맞은적챔피언당 이블린은 쉴드를 얻게되죠.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이블린 스킬

 

 

 

 

 

 

패시브스킬로인해서 마나관리가 수월하며 Q스킬로 인해 빠른정글리까지 가능한 챔피언. 또한 W스킬로인해 모든둔화효과를 제거하는동시에 이동속도가 대폭상승하여 적을 물면서 꾸준한 딜을 뽑아내며 플레이하는 챔피언이기도합니다. 게다가 6레벨이후에는 적체력비례 퍼센트 데미지를넣고 말도안되는 쉴드를 얻게되죠 ~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이블린 스킬트리

 

 

3렙때까지는 스킬을 골고루 찍으면서 플레이하시면됩니다. Q스킬로인해 빠른정글링이 가능하며 와딩무시갱을할수있는 챔피언이기때문에 최대한 갱위주로 돌면서 스마가 돌아왔을때만 정글을 잡으시면서 플레이하시면됩니다. 6레벨이후에는 궁극기를 동반한 광역cc기로 최대한 봇쪽으로 가주시는게 좋습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이블린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선 도마뱀이후 흥했다면 쌍관 템트리까지 올리시고 나머지는 탱을 올리시는걸 추천드리고싶네요. 궁극기 + 란두인 까지 한타시에 잘사용했을경우 엄청난 cc기를 넣으며 도마뱀과 쌍관 아이템만으로 적 딜러들을 쉽게 잡을수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