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아무무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아무무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초식형 정글러의 대표적인 챔피언중에 하나로 초반에는 약하지만 후반에는 뛰어난 한타기여도로 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챔피언이기도하죠.

 

 

빠른정글링을 자랑하는동시에 강력한 cc기로인해서 한타에서 큰기여를 할수가있으며 이니도 정말 뛰어난 챔피언중에 하나로 손꼽히고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게있다면 요즘 정글메타인 육식형정글러들에비해 초반에 너무 약하다는점.또한 기동력이 좋지않은 챔피언이라 중후반을 바라보고 게임을 플레이해야되죠.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아무무 스킬

 

 

 

 

 

 

패시브로인해서 적의 마법저항력을 떨어트리고 Q스킬인 붕대로 먼거리의있는 적에게 cc기를 넣으며 붙을수가있습니다. 또한 W스킬로인해서 지속적인 딜이 가능한데다가 E스킬로 피해감소효과를 얻으며 딜까지할수가있죠. 6레벨이후에는 넓은범위의 cc기를 자랑하는 스킬을 배우며 한타에서도 큰기여를 할수가있으세요 ~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아무무 스킬트리

 

 

초반에는 E스킬이나 W스킬을 배우셔서 무난한 정글을 도시는게 좋습니다. 3렙때에는 역갱을 보는것보단 최대한 빠른 6렙을 목표로두시고 플레이하시는게 좋습니다. 초반에는 너무 약하다보니 정글위주로 돌면서 확실한 킬각을 만들수있는 라인에 지속적으로 갱을 가주시며 이득을 취하세요 ~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아무무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정력석 상위템중에 망령&골렘 트리로 나뉘게되는데 팀에 탱커가 있으시면 망령템트리를 올려주시고 자신이 메인탱커시면 골렘을 추천드리고싶네요 ~ 아이템은 너무 유동적이기때문이 어떤게 효율적인지 상대팀조합을 보시고가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