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신드라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신드라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강력한 한방을 지닌 챔피언인데다가 엄청난 cc기를 보유하고있는 챔피언인 ap누커 신드라! 한순간에 폭딜로 적의 탱커도 녹여버릴수있는 챔피언이기도하죠

 

 

다만 딜은 강력한 챔피언이기는하나 생존기가 없는 챔피언이며 스킬들의 범위가 매우 좁은 챔피언이라 맞추기가 까다롭습니다. 또한 cc기도 논타겟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각을만들어서 넣어야하기때문에 숙련되지않으신분들에게는 매우매우 어려울수가있는 챔피언이기도하죠.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신드라 스킬

 

 

 

 

 

 

패시브스킬로인해 각스킬들을 마스터할시 효과가 추가되며 플레이할수가있습니다. 1렙부터 Q스킬로 지속적인 견제를 통하여 압박을하시고 6레벨이후에는 궁극기로 킬을 따내며 이득을 취하는 챔피언입니다. 구체만 컨트롤 잘하신다면 6레벨에 사기적인 딜을 뽑아내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녹일수가있으세요.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신드라 스킬트리

 

 

1렙때 지속적인 평타 + Q견제를 하셨다면 2렙때 E스킬을 배워서 적에게 압박을주며 플레이할수가있습니다. 견제만 잘하셨다면 2렙구간에 킬을 만들수도있음. 적이 강력한 cc기를 보유한 챔피언이라면 3렙 이후부터는 E스킬을 최대한 신중히 쓰시면서 플레이하시면됩니다. 보통 E스킬이 빠졌을경우 적이 들어오기때문에 !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신드라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선 성배를 최대한 빠르게 올리신뒤 데캡템트리로 올려주시면됩니다. 적이 ad조합일경우에는 빠른 존야템트리를 올리시면되세요 ~ 프리딜을 할수있는 상황이면 라일라이를 올리시고 적이 나만물거나 폭딜형챔피언이면 가엔을 추천드리네요 ~